본문 바로가기

여행

부산여행 05 ・ 해리단길 버거샵

반응형

미국 느낌 물씬 나는 해리단길 찐맛집 ・ 버거샵

 

 

한달도 넘어서 마저 올리는 ,,, 😢 부산여행 포스팅 막바지 ..! 

 

대림멘션을 나와서 향한 곳은 해리단길이었다 ! 

우리는 부산기계공고? 공영주차장에 차를 주차하구 나와서 해리단길을 쭉 걸어 내려오면서 버거샵으로 왔다.

 

근데 해운대역 바로 앞에 엄청 큰 민영주차장이 있었다 ㄱ-  민영주차장이라서 공영보다는 비싸겟지만 뭐 엄청 오래있을 것 아니라면 여따가 주차하는게 훠어얼씬 나을 것 같았다.

 

 

 

 

 

서울서도 꽤나 유명한 핫플이다보니 역시나 웨이팅이있었다!

다행히 우리 앞에 팀이 그렇게 많지는 않았다 🐶

 

 

 

 

 

 

건물 외관부터 진짜 넘 외국같고 힙한 분위기 물씬 .. ✨❗️😍

진ㅉㅏ 너어무 이뻤다 건물 앞 주차장 옆에서 대충 앉아서 기다리는데 

기다리고 있는 것도 괜히 여행 온 느낌 나면서 기분이 좋았다 날씨도 넘 좋구 

 

 

 

 

 

 

 

얼마 기다리지 않고 들어올 수 있었다.

내부도 넘나 해외같았던 버거샵 🔥

 

 

 

 

 

 

 

 

구석구석 눈길을 빼앗는 귀여운 아이템들이 잔뜩 있었다.. 

we always make sexy burgers

이 문구도 넘 귀엽고 .. . 진짜 해외 온 듯한 느낌속에서 헤엄칠 수 있는 곳 .. 

 

 

 

 

 

이거 영수증이 아니라 메뉴판 입니다 ! 

메뉴판도 넘 귀엽지 않나요 🥺

 

버거 단품가격이 다른 프렌차이즈 햄버거만큼 저렴하지는 않다. 하지만 요런 공간에서 가격까지 저렴하기를 바라는 건 욕심인 것 같다 !

점심값으로 생각했을 때 다른 메뉴보다 더 비싸지두 않구 

 

 

 

 

 

 

 

 

버거가 나오기 전에 요리조리 구경하고 사진찍고 다녔는데 넘 행복할 정도로 예쁜 공간이었다 ㅎㅎ

코로나땜ㅇㅔ 해외여행도 못갔는데 그 답답했던 심정을 보상받는 느낌이랄까 🌷

 

 

 

 

 

정말 예쁘고 성공적인 브랜딩이 독보였다.

테이크아웃 포장봉지까지 정말 하나하나 모두 예뻤다.

 

 

 

 

 

힙한 그래픽 포스터와 액자가 잔뜩 걸려있는 것도 좋았고 

포스터와 명함도 이뻐서 하나씩 챙겨와따 ><

 

 

 

 

 

드디어 나온 버거!!!!!!!!!

기본 버거도 엄청 오동통 두툼하게 나온다 !!!!!!!!!!!!!!

 

버거도 엄청나게 귀여운 포장지에 담겨져 나온댜,,❣️

 

 

 

 

옆에 머스타드통 처럼 생긴 통에서 캐챱이 나온다

조그마한 귀여운 용기에다가 담아서 감자튀김과 먹으면 된댜 ㅎㅎㅎ

 

 

 

 

 

버거 후기 :

패티가 두툼하고 육즙이 가득 차있는 것이 옛날에 미국에서 쉑쉑버거를 처음 먹었을 때가 생각났다.

짭조롬하고 기름지고 풍부한 맛이 나는 것이 진짜 미국 햄버거를 먹는 느낌이 났다 🍔😍🍟

버거가 두툼해서 만원이라는 가격이 전혀 아깝지 않았고 합리적이라는 생각이 들었구 다 먹었을 때 엄청 배불렀다!

 

감자튀김도 정말 맛있는 편에 속했고 바삭바삭했다  ᏊꈍꈊꈍᏊ 

 

음식두 맛있고 공간도 이뿌니 정말 별 다섯개가 아깝지 않았댜 ㅎㅎㅎㅎ

 

 

 

 

 

 

마지막은 귀여운 버거샵 키링 사진으로 마무리,, ㅎㅎ

 

멋진 곳이 넘쳐나는 부산은 정말 .. . 최고의 여행지 같다 .. 

 

 

 

🍔 🍔 🍔

 

 

📍 부산 해운대구 우동1로20번길 19

☎️ 051-747-4961

⏰ 매일 11:00 - 20:30

20:00 라스트오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