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부산여행02 ・ 데이 스위밍 클럽

반응형

분위기가 미쳐버린,, 최고의 빈티지 와인바 ∙ 데이스위밍클럽

feat. 낮술

 

 

 

부산여행 두번째 방문지는 데이스위밍클럽 이었다!

 

데이스위밍클럽은 수영구에 새로생긴 빈티지와인바로, 간단하게 낮술을 즐기기에 좋을 것 같아서 방문하게되었다 : )

위치는 수영역과 광안시장과 가깝댜 😃

 

 

 

 

 

 

 

외관부터 귀여운 포인트들이 잔뜩 있다.

 

약간 슈퍼마켓 같기도하고 겉에서만 보면 되게 작은 가게같아보인다. 

 

 

 

 

 

 

 

입구쪽에 있는 귀여운 냉장고에는 각종 치즈같은 와인과 함께 즐기기 좋은 작은 식료품들과 무알콜 음료수들이 들어있다 : D

 

냉장고 앞쪽에 있는 데스크에서 주문이 가능하다!

 

 

 

 

 

데이스위밍클럽의 메뉴판이다!

전체적으로 비싸지않은 가격대로 메뉴가 형성되어있었다 : ) !!!

 

내가 방문했을 당시 시간이 낮시간이었어서 그런지 배를 채울 수 있는 식사메뉴보다는 안류쥬의 메뉴가 많았다 !

 

와인의 가격은 옆의 와인 진열장에 있는 와인병에 직접 적혀있었다 ㅎㅎ

 

우리는 무화과 마스카포네(12,000원), 홈메이드 치즈케익+후추(5,000원), 김부각+와사비마요(8,000원)과 와인 한병,

그리고 술을 잘 못하는 친구를 위한 음료수를 주문했다 🍷

 

 

 

 

 

 

 

잡지에 나올 것 같이 생긴 가장 첫번째 공간 ✨

 

 

 

 

 

 

요렇게 옆에 있는 와인 진열장에는 와인이 가득 진열되어있었다 !!

 

 

 

 

 

 

 

와인병에는 이렇게 병 하나하나에 센스있는 와인에 대한 설명과 함께 가격이 적혀있었다.!!

 

어느정도로 단맛이 나는지, 어떤 향이 나는지 등등 섬세한 설명이 되어있었어서 와인을 선택하는데에 엄청난 도움이 되었었다.

 

게다가 우리같은 와알못들을 위해서 사장님께서 우리에게 딱 맞는 와인을 직접 추천해주시기도 했다 ! 

 

넘 친절하셨던 사장님 💖💖

 

 

 

 

 

 

와인말고도 테이크아웃 해 갈 수 있는 귀여운 그레놀라나 푸실리 파스타면 같은 것들도 진열이 되어있었다 : )

 

 

 

 

 

 

 

 

뽀짝뽀짝 너무나 귀여운 공간 ✨🌿

이쁜 것들이 자안뜩 

 

 

 

 

 

 

구석에 길쭉한 거울들과 함께있는 데이스위밍클럽 푯말도 되게 이뻤다 ㅎㅎ

요기가 바로 포토존~!!

 

요앞에서 칭구들과 뽀짝거리면서 사진찍으면 되게 귀욥따 ㅎㅎ

 

 

 

 

 

 

밖에서 보면 엄청 작아보이는 공간인데 안쪽으로 가는 통로가 있어서, 이 안쪽으로 넓은 자리가 더더 많이 있다!

 

우리는 방문하기 며칠전에 미리 예약을 해두고와서 안쪽의 비교적 넓은 자리에 자리를 맡아둘 수 있었다!

 

 

 

 

 

 

 

요기가 바로 두번째 공간이다!

 

이쪽은 따듯한 느낌이 가득

 

 

 

 

 

 

주택을 개조해서 구성해놓은 듯했다.

 

몬가 오래된 인테리어에서 볼 수 있을 것 같은 빈티지한 창틀이 그랬다!

 

 

 

 

구석구석 선반에도 예쁜 소품들로 섬세하게 채워져있었다.

모든 공간 하나하나에 애정을 듬뿍 담으신 듯 했다.

 

 

 

 

 

비밀의 공간으로 갈 수 있을 것 같은 계단도 있었는데 넘 귀여웠다..

몬가 지브리 영화에서 볼 수 있을 것 같은 주택 구조같달까? ㅎㅎ

 

 

 

 

 

 

 

더 안쪽 공간으로 가는 중간에는 이렇게 타일이 깔아져있는 화장실같기도 하고 그런 귀여운 공간이 나온다!

 

파랑색 타일 너무나 귀엽자나 ㅜㅜㅜㅜ

 

 

 

 

 

 

그리구 한쪽 구석에는 이렇게 감성적인 공간이 꾸려져있었다..!

 

데이스위밍클럽 곳곳에 초록식물과 주황아이템의 조화가 보였는데 너무 감각적으로 예뻐보였고 사장님의 센스가 돋보였댜 ✨

 

 

 

 

 

 

 

안쪽에 있는 두 방 중 첫 방!!

 

요기는 조금 더 다양한 색상이 보이는 듯 했다 !

귀여운 빨강 하늘 의자 ☁️🌈

 

빈티지하면서 너무 허름하지도 않고, 귀여운데 귀여움에 잠식되지는 않은 그런,

적잘한 줄타기에 완벽성공한 듯한 공간이었다.

 

분명 힙했지만 힙할려고 노력하지는 않은 그런 자연스러운 힙이라고 해야할까나 ㅎ? 

 

 

 

 

 

 

가장 내 취향이었던 공간!!!

 

창으로 따듯한 햇빛이 쨍하고 내려오며 초록테이블과 주황 체어를 비추어주는데 그 광경이 너무너무 예뻤다 : ) ☀️

 

뒤에 무심한듯 걸려있는 물결 페브릭까지 이 공간의 색감을 다채롭게 만들어주었다.

 

 

 

 

 

정말 너무 예쁘잖아 .. .. 

실제로 보는게 더 이뿐 공간이었다..

부산여행 가시는 분들 ... 여기는 정말 꼭 가세요.. 

 

사진도 많이 찍으세욘... 

 

ㅎㅎㅎㅎㅎ

저 테이블의자 사진은 너무 마음에들어서 인스타에도 올려땨.. ㅎㅎㅎㅎ

 

 

 

허전함을 채워주는 작은 트레이까지! 넘 귀엽..

 

요즘 이렇게 벽을 뚫어놓은 곳들이 많이 보여서 조금 식상한가? 하기도 했지만 그래도 아쉽기보다는 공간과 잘 어울린다는 느낌을 주었다.

 

 

 

요 테이블이 나와 내 친구들이 앉았던 곳이었다!

 

옆의 빨간 창틀과, 걸려있는 풍경 페브릭 그리구 색색깔의 귀여운 의자들까지 모두 마음에 드는 자리였다.

 

 

 

우리 테이블 옆쪽으로는 요런 자리가 하나 더 있었다.

 

구석구석 귀여운 부분들

 

 

 

안쪽 공간에서 바라보는 옆 공간의 모습 : )

 

 

 

 

 

 

우리가 주문한 메뉴들이 나오기 시작했다 ✨

 

깜짝 놀라고 마음에 들었던 점은!!!! 안그래도 귀엽고 예쁜 와인잔에 낙서를 할 수 있는 마카를 주셨다는 것

 

 

 

 

 

 

 

아 지금보니까 데이스위밍클럽 칠링백 왜 안샀는지 싶다....

칠링백 넘 필요한데 살껄 .... ㅜㅜㅎㅎ

 

 

 

 

 

 

데이스위밍클럽은 와인을 주문하면 이렇게 귀여운 잔을 주시는데 보통 와인잔이아니라서 마시는데에 더 재미도있고 특별했다 🌟

 

 

 

 

 

치즈케익과 후추를 같이 먹는것은 요기서 처음 먹어봤는데 정말 의외로 너무너무 맛있었다!!!

 

다음부터는 치즈케익과 후추를 같이 먹을 것이라고 다짐을 하게 되었다  ( ・ิᴥ・ิ) 

 

진짜 모두들 한번 도전해보시길 ... 

 

 

 

 

 

 

요즘 무화과 철이라고 들었던것 같은데 정말 넘 맛있었다..

 

무화과와 치즈 조합은 사랑이댜 ... 🌷

 

 

 

 

 

마카로 이뿐 잔에 낙서두 하고 ,, 🍄❣️

 

 

 

 

 

그냥 너무 이뻐서 보고만 있어도 힐링이 되는 시간이었다 ㅎㅎ

 

 

 

 

 

 

 

 

공간의 빈티지한 분위기와 작은 집기들 하나하나 너무 감각적이고 센스있어서, 

그리고 사장님께서 추천해주신 와인이 넘 내취향이었어서 기분이 안좋을 수 가 없었다..

 

정말 힐링 100 할수잇는 최고의 와인바였댜  (´•̥ω•̥`)♥ 

 

 

 

 

반응형

 

 

 

 

 

안쪽자리 뒤쪽으로는 야외자리도 작게 마련되어있다!

 

 

노랑색 뚜껑이 괜히 귀여워서 찍어본 사진  ꈍ .̮ ꈍ✿ 

 

 

 

 

작은 공간이지만 사진찍고 놀기에 정말 딱 좋은 곳이다  (۶•౪•)۶ 

 

 

 

 

 

넘나 맘에드는 사진도 건졌댜,,,, ㅎㅎㅎㅎㅎㅎㅎ

 

아니증말 ..

 

단언컨대 부산여행에서 이곳이 가장.. 가장. 좋았었다..

진짜 서울에있는 모든 핫플들 다 합친것 만큼 분위기 좋고 완벽했던 곳 ... . ㅜㅜ

 

내가 작은 바를 차리게 된다면 딱 요런 곳을 만들고싶다라는 생각을 잔뜩잔뜩했다.

 

 

요 작은 길목을 따라서 가면 화장실이 있다.

 

낡은 건물을 개조해서 만든 공간이라서 그런지 화장실이 아주 쾌적하다고 할 수 는 없었다 : )

조금 비좁긴했지만 위생적으로 문제가 잇어보이지는 않았구 휴지도 빵빵햇댜 ㅎㅎ

 

화장실 벽에 붙어있던 귀여운 글귀

 

화장실안에는 세면대가 따로 없어서, 화장실에서 나온 후 데이스위밍클럽 중간 통로? 같은 곳에 있는 세면대에서 손을 씻을 수 있다.

 

✿ 귀여운 거울 ✿ 

 

 

 

 

 

 

모든 것을 다 먹어치운 우리의 테이블.. 

 

다먹고 부스러기만 있는 그릇들인데도 그냥 마냥 이뿌다 .,.. ㅎ

 

 

 

 

 

포토존에서 아이들과 사진도 찍구 

 

 

 

 

 

사장님께서 데이스위밍클럽 앞에서 단체사진도 찍어주셨다 ㅎㅎ ㅜ ㅜ ♥

 

사장님이 예뿌게 사진찍을 수 있는 꿀팁들도 전수해주시고

사진도 기분좋게 찍어주시고 너무 친절하게 잘 해주셨는데 넘나넘나 감사했다 : D

 

이렇게 갓벽한 곳이 또 있을까 싶었던 곳 .. 

 

부산에 살고계신분들이 넘 부러웠다.. 여기 자주 올 수 있으니까 ㅜㅜㅜ

 

친구들과 놀기에도 좋고 데이트를 하기에도 너무나 좋을 것 같았던 곳이다 ..!

가격도 합리적이고 안주들의 퀄리티도 정말 괜찮았던 곳 ✧ ✧ 

 

요기 덕분에 부산여행이 한층 더 즐거워졌던 것 같다 

 

 

 

그리구 다음 행선지는 , , 드디어 짐을 내려놓을 수 있는 숙소..!와 바다!! 다 

 

 

 

 

 

날씨도 너무 좋고 즐거웠던 날~!!

 

이번 포스팅 사진 정리하느라 정말 힘들었다 ㅎㅎ 하지만 이뿐 사진이 너무 많아서 모두 쓰고싶은 욕심에 꾸역꾸역 포스팅에 담아보았던 ㅎㅎㅎㅎㅎ

 

정말 호들갑을 잔뜩 떨어도 모자랐던 데이스위밍클럽 ㅎㅎㅎㅎㅎ 이제 진정을 해야지 ... 

 

부산 포스팅할것이 잔뜩 밀려있어서 언제 다할지 벌써부터 막막하다  ʕ→ᴥ←ʔ 

부지런하게 올려야지!!

 

그럼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XD 

 

 

 

・ ・ ・ ・ ・ ・

 

 

 

📍 부산 수영구 무학로33번길 67

지번 | 광안동 92-30

☎️ 0507-1455-1429

매일 02:00 ~ 22:00

공휴일 02:00 ~ 22:00

🚘 주차장 없음

🌐 https://www.instagram.com/dayswimmingclub/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