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부산여행 03 ・ 해성막창 feat. LCT 레지던스 호텔

반응형

인생 대창 ∙ 해성막창

그리구 최고의 숙소 엘시티 레지던스 ❊❊

 

 

드디어 지친 몸을 이끌고 숙소에 도착했다 : )

 

까다로운 내 친구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숙소는 바로 엘시티 레지던스였다!

 

엘시티 호텔로 예약을 하게 될 경우 가격이 너무 비싸서 ㅜ (40~50만원) 조금 떨렸는데 검색의 신 칭구들이 호텔이 아닌 레지던스를 에어비앤비처럼? 빌려주는 형식으로 운영을 하는 곳을 발견해서 36만원인가? 하고 예약을 할 수 있었다!  (•͈⌔•͈⑅) 

 

 

 

 

 

 

아니근데 ,, ,, ,진짜 웬만한 호텔보다 훨씬, 훠어어어ㅓ어얼씬 좋았다..

 

호텔에서는 요리도 못하지만 레지던스는 거의 아파트와 같아서 취식도 가능했다.

 

그리고 정말 고급진 곳이라고 생각이 들었던게, 부엌에 와인냉장고가 빌트인 되어있었다는 것이다!

 

 

 

 

 

 

 

무엇보다 우리 숙소에서 보이는 전경이 너무나 좋았다 ...

옆쪽 통창으로는 오션뷰가 보이고, 왼쪽 통창으로는 시티뷰가 보이는데 증말.. 최고였다.

 

 

 

 

 

 

 

 

 

정말 무지막지하게 넓고 화장실도 세개나 있는 곳이었다.

 

세탁기와 건조기도 같이 들어있었어서, 우리처럼 1박이 아니라 여러날을 묵어도 너무 좋을것 같았다  ʚ(ȉˬȉ⁎)ɞ˒˒ 

 

 

 

내가 부자가 된 것 같은 느낌을 줬던 천국같은 거실 ♥

 

 

 

 

 

 

 

침실은 3개가 있었고 저렇게 커다란 침대가 방마다 하나씩 3개가 있었다.

 

방마다 통창이 있어서 분위기도 정말 좋았다.... 

 

잠안자고 밤새 놀아야하는데 ... 침대가 지나치게 좋은게 아닌가 하는 생각도 들었다 ㅎ ㅋㅋㅋㅋ

 

숙소에서 시간을 딩가딩가 보낸 후에 저녁을 먹으러 숙소 완전 근처에 있던 해성막창 엘시티점으로 갔다!!!!

위치는 해운대 바닷가와 아주아주 가깝게 있다!!

 

요기가 본점이 아니기는 한데 본점만큼 사람도 많이오구 맛도 걍 최고다 ㅎㅋ

 

 

 

해성막창 가격표 : ) 생각보다 저렴한 가격에 놀랐다.

 

우리는 대창 2인분, 막창 1인분, 그리고 전골 2인분을 주문했다 !! 

 

막창의 익기 전의 비쥬얼은,, 좀 그랬지만 진짜 엄청나게 오동통하고 커다란 대창이 벌써부터 잇맛을 돋구었다 ..  ˇܫˇ 

 

진짜 오졌었던 전골... 일인분에 10000원 밖에 안한다니 믿기힘들었다 ㅜ ㅜ ㅜ우리동네에서는 중 자가 4만원인데,, ㅜ

 

직원분께서 익히는 것을 도와주셔서 정말 좋았다  ㅎㅎ 친절하셨던 직원분 !

 

 

 

 

 

국수 처돌이인 내가 우동 사리를 제일 많이 먹어치웠던 것 같다 ..  ꈍ .̮ ꈍ✿ 

진짜 너무 존맛 .. 🥺

 

 

 

 

 

 

지글지글 익고있는 ,, ,아름다운 것들 .. .

 

사실 해성막창을 2년전 부산여행에서도 들렀었는데, 왜인지 그 때 방문했을 당시가 기억이 안나서,, 그렇게 맛있었나? 하고 긴가민가하면서 올해 다시 방문하게 된 것이었는데 ,.. .

 

 

 

 

 

 

진짜 도대체 왜 기억이 안났던 건지 도무지 이해가 안갈정도로 ,, 내 자신이 너무 이상하다고 생각될 정도로 

너 무 나 맛있었다 .. 진짜 해성 막창은 미쳤다......

 

이런 천상의 맛을 느낄 수 있게 해주어서 감사할 정도였다 ... ㅋ

 

 

 

 

 

 

저쪽으로 가면 화장실도 있다.

 

식당 밖으로 나가지 않아도 되어서 좋았다 : ) 

 

 

 

 

 

 

 

전골을 먹은 후에 볶음밥도 필수적으로 먹어주어야한다. 👍

 

 

 

 

 

 

해성막창의 대창은 ... 이건 그냥 대창이라고 부르면 안될 것 같다는 것이 .. . .나의 후기이다 .. ㅎ

 

여타 다른 대창들과 이름을 같이하면 안될 것 같은 그런 .. 그런 정말 특별한 맛이었다 .. ㅋㅋㅋ (호들갑1000)(진심의 ... 들 .. )

 

진짜 해성막창은 사랑 .. ㅎㅎㅎㅎㅎㅎㅎ 또먹고싶다 ㅜㅜㅜ

 

평소에 대창은 곱이 너무 많고 기름이 너어어어무 많고 느끼해서 대창보다는 곱창을 좋아하는 편이었는데, 해성막창에서 먹은 대창은 느끼하고 물리는 다른 대창들과 달리 너무 미친듯이 맛있어서 질리지 않고 계속 들어갔댜.

 

게다가 가격도 저렴하니 ... 이건정말 사기 수준 .. 

 

하지만 어쩔 수 없이 기름은 많았어서 기름 많은 음식을 정말로 못견디는 사람은 조금 아쉬울 수 도 있겠다.

 

 

 

 

 

 

 

밥을 다 먹고서는 해운대 바닷가를 구경했다 : D

 

비성수기에 방문해서인지 사람이 정말 없었다 >.< ㅎㅎ 

 

 

 

 

 

 

 

 

 

사람이 없어서 사진도 잔뜩 찍구 ㅎㅎ

 

바다에서 보이는 야경들도 너무나 아름다웠다 .. 🥺✨

 

분위기 정말 최고 ! 

 

하지만 사람이 너무 없어 ㅋ 헌팅이나 그런건 상상도 할 수 없었다 .. ㅋ .. . 거리두기때문에 모이지도 못했겠지만 말이다 ㅎㅎ..

 

 

 

 

 

 

사진도 많이 찍고 편의점에서 마실 것도 잔뜩 산 후 다시 숙소로 돌아왔다 !! 

 

 

 

숙소에서 보이는 밤의 시티뷰 🌃

 

 

 

벤앤제리스 신상도 빠르게 먹어보았다..

진짜 짱맛 ㅎ 

 

바닐라와 초코의 조합이란 ..ㅋ 근본

 

 

배달시킨 회와 서울서부터 갖고온 와인 ✿ ✿ 

 

 

 

 

요기서 먹은 회는 진짜 인생에서 맛보아본 회중에 가장 으뜸이었다 ㅎ

 

서울서 비싼돈 주고 먹었던 고급회나 참치회보다도 더더 맛있어서 놀라웠던 .. 

 

 

 

 

 

 

그리구 선물받은 치킨 기프티곤으로 시켰던 치킨까지 이 날 먹은 음식 하나하나가 모두 멋졌던 것 같댜..  ♥ 

 

 

 

그와중에 친구가 만든 키메라 하리보 ㅋㅋㅋㅋㅋㅋ 넘 커엽 .. 

 

오늘 함께하지 못한 친구와는 페이스톡으로 같이 수다 떨구 ㅎㅎㅎㅎ  ♥  ♥ 

 

 

내 친구들이지만 정말 커여운 .. ㅋㅋ 녀석들 

 

 

 

 

 

 

중간에 바람쐬러 산책도 갔다왔다. : )

 

 

 

 

 

 

엘시티 입구는 요로코롬 되어있다 ㅎㅎ

 

 

 

 

 

한참 술먹고 수다떨다가 어느새 잠들어버리구 다음날 !

 

이 날도 날씨가 너어무 좋았다 >.<

 

 

 

 

 

 

 

아침에 보는 전경도 넘 이뻐버리고 .. 

 

엘시티 레지던스 너무 가성비 조은 숙소인것 같다 ... ..

 

 

 

 

 

 

숙소를 떠나기 전

아이들과 소녀소녀하게 귀여운 사진들도 찍구 ㅎㅎㅎ 

 

 

 

 

 

 

아쉬운 마음으로 떠나는 숙소 ,, 또가고싶다 .. .지인짜 좋았는데 .. .

 

 

 

 

 

화장실도 넘 고급지고 좋았다 : )

 

 

 

 

 

두번째 날은 쏘카로 차를 빌려서 타구 다녔다 >.< !!!!

 

 

 

 

 

히히, ,

다음 행선지는 ..!!!! 

 

요즘 정말 핫하다는 대림맨션  ฅ◕ᴥ◕ฅ 

 

언능 열심히 사진정리 해야지!!

 

 

 

❊ ∙ ❊ ∙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