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부산여행01 ・ 마이 페이보릿 쿠키

반응형

Day 1 ・ 너무 귀여운 공간! 마이 페이보릿 쿠키 

 

 

부산 여행 첫번째 방문지!!

 

요즘 핫하다는 마이페이보릿쿠키에 갔다왔다!!! 🍪

 

 

 

 

 

너무 이뿐 간판..

거의 미국 엘에이 아니냐며 ...... 

 

 

 

 

 

입구에 들어서면 요러케 진열장이 있는데,

 

 

 

 

 

 

걍 보기만해도 기분 좋아지는 아기자기한 것들이 잔뜩 들어있다 =>

 

진짜 외국에서 볼 수 있을 법한 것들이 가득 차있는..!

 

 

 

 

 

예쁜 접시와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좋을 것 같은 통조림들 .. ✨

 

 

 

 

 

중간중간 귀여운 장남감도 보이구 

쿠키점 답게 쿠키몬스터 소품들도 있댜 ㅎㅎ

 

넘귀여워 ㅜㅜ~

 

입구로 들어서자마자보이는 이 진열장이 들어서는 사람들을 기분좋게 해주는 것 같다. ㅎㅎ

 

 

 

 

귀여운 출구

 

 

 

 

 

쿠키 진열장을 지나 안쪽으로는 이렇게 식료품을 살 수 있는 곳이있다!

이 곳도 마찬가지로 넘나넘나 귀엽고 이국적으로 구성되어있다..❤️🤍

 

 

 

 

내가 방문했을 당시, 사람이 많아서 쿠키를 사기위해 줄을 서고 있었는데 

줄 서있으면서 보이는 안쪽 모습을 보며 빨리 구경하고 싶어서 애간장이 탓었다 ㅎㅎ

 

 

 

 

그리고 쿠키들!!!!!

🍪🍪🍪🍪🍪

 

 

 

 

 

대략 10가지 정도 되는 쿠키의 종류가 있다!

가격은 보이는 바와 같이 3,000원에서 3,800원 정도의 가격으로 구성되어있고,

모두 하나같이 맛있어보여서 결정장애를 불러일으킨다 🤯💛

 

 

 

 

 

나의 픽은 내사랑 레드벨벳 인 오레오, 월넛 초코렛!, 말차 크림치즈! 그리고 뉴욕초콜렛 이었다!

뉴욕초콜렛 3,000원을 제외하고 나머지는 3,800원 이었다.

 

무슨 쿠키 하나가 4000원 정도나 하냐고 생각하실 수 도 있지만.. . .. 요 두껍고 꾸덕해보이는 아이들을 보면 비싸다는 생각이 쏙 들어갈 것이댜 ... 정말 맛나보이는 쿠키들이었다.

 

 

 

 

내가 산 쿠키 이외에도 친구들과 다 함께 먹을 쿠키용으로 코코넛이들어간 쿠키도 사고, 솔티드 카라멜 쿠키도 샀다 ㅎㅎㅎㅎ

정말 모두 사랑스러워 보이는 쿠키들이었는데,, 많은 사람들이 막 엄청 많이씩 구매하고 그래서 쿠키를 구우시는 직원분들께서는 아주 분주하게 움직이고 계셨다.

 

 

 

 

 

쿠키 구매를 마치고 드디어 안쪽으로 들어와서 진열장들을 구경해보았다!!

 

 

 

 

요렇게 소스와 잼 진열장도 있구

 

 

 

 

 

과자랑 시리얼이 가득한 진열장도 있었다~!!

 

넘넘 이뿌고 귀여운 공간 ..~!! 서울에도 비슷한 곳이 있지만 뭔가 서울에 있는 곳들은 공간이 협소하고 복작복작한 느낌이 많았는데,

마이페이보릿 쿠키는 부산에 있어서 그런지 공간도 어느정도 있고 사람도 서울만큼 복작거리지 않아서 좋았다  (⁰ ꀾ ⁰し) 

 

 

 

 

안쪽에도 있는 귀여운 출구 🐶

 

 

 

 

 

 

8개 이상인가? 다량으로 쿠키를 구매하시는 분들은 포장값을 추가하시면 이러케 너무 귀여운 상자에다가 포장을 해 갈 수 있다!!

 

한켠에 쌓아져있는 상자더미도 괜히 이국적이고 이뻐보이고 막 그런... 귀여워 ... . .. 💖

 

 

 

 

 

밖에서 보았을 때 건물이 꽤 커보여서 카페도 있나? 했는데 그렇지는 않고 2층은 스태프 공간으로 쓰고있는 듯 했다!

 

마이페이보릿 쿠키는 그냥 쿠키 및 식료품 상점? 느낌 이었다 : )

 

카페도 같이 운영했으면 참 좋았을 것 같았다ㅜㅜ 이런 이국적이고 귀여운 곳에서 맛있고 꾸덕한 쿠키와 라떼를 먹으면 .. .정말 천국일 것 같은데 말이다 😢

 

 

 

 

 

진열되어있는 상품들 구석구석 살펴보기 👀

 

다양한 시리얼과 치즈류가 많다.

 

 

 

빼꼼

 

 

 

한국에서 흔하지 않은 외국스타일의 패키지에 담겨있는 카라멜들도 있구,,, 

 

 

 

 

 

 

진짜 카라멜같은거 잘 먹지도 않으면서 넘나 갖고싶은 물건들 천지였다 .. 

 

진짜 인테리어 소품으로 사용하기에 알맞아보이는 것들..!!

 

이래서 패키지디자인이 정말 너무 중요한것 같다.. 우리나라에서 나오는 식품들도 요렇게 외관만으로도 사람을 홀릴 수 있게 만들수 있다면 좋을 것 같다고 생각을 했다.

 

그리고 재사용가능하게 만들어서 생활속 한켠에 두고두고 사용할 수 있도록..!!!

 

 

 

 

칭구가 도촬한 나의 뒷모습.. ㅎㅎ 넘 맘에들게 나와따 ㅎ

 

 

 

 

카페도 아닌 곳이 이러케 귀엽게 화장실도 있었는데, 안쪽은 들여다보지 않았다 , ,, 보나마나 엄청 깨끗하고 쾌적+큐티 했을 것이다.

 

 

 

 

구경도 마치고 살 것 도 다 사구 이제 다음장소로 이동하는 나의 칭구들🚶‍♂️🚶

 

 

 

 

 

나와서 찍어보는 인증샷 ✨

 

포장도 정말 귀엽게 해주는 마이페이보릿 쿠키다!!

 

빠르지만 정성스럽게 포장해주시던 직원분의 손길이 잊혀지지 않는다,,, 

명함류를 찝어주는 클립도 넘 귀엽다 ㅎㅎ

 

야외에 파라솔과 테이블도 있었는데, 커피도 함께 팔았으면 정말 좋았을 것 같다고 다시한번 생각이 들었다!

 

 

그리구 ,, ,, ,,

그날 저녁 칭구들과 함께 숙소에서 쿠키를 시식했는데,,

진짜 꾸덕 쿠키의 끝판왕이었고 너무나 너무나 맛있었다 .. 😍

 

크림치즈가 들어간 류의 쿠키들은 치즈가 아낌없이 꾸~~~~덕 하게 들어가 있어서 좋았구, 

그리고 나의 최애 쿠키는 월넛초콜릿쿠키였다..!!! 코코넛이 들어간 쿠키도(이 쿠키는 이름이 기억이 안난다 .. ㅎ) 너무너무 맛좋았다 ㅜㅜ ㅜㅜ

 

진짜 요런 쿠키류에 환장하시는 분들,, 부산여행 가실 일이 있으시면 꼭꼭 들러보시길 추천한다!!

 

그리고 요 앞은 바로 광안리 해수욕장이 있어서(걸어서 1~2분) 해수욕장에 오는 겸해서 들르기에도 완전 딱 좋아보였다 : D !!

 

이뿐 사진을 찍기에도 적당하고, 맛도 좋고 이쁜 쿠키를 만나기에 넘 좋은 부산 핫플 마이페이보릿쿠키 ㅜ ㅜ 

쿠키를 더 많이 사오지 못한게 나의 한이 되었댜 ... 담에 부산가면 꼭 다시한번 들러서 마니마니 쿠키를 사올 것이다 💪

 

 

나의 부산 여행 🚶‍♂️ 이 다음 행선지는 ..!! 

낮술을 즐길 수 있는 데이스위밍클럽..!!

 

요 포스팅은 또 언제하려나 .. .. .. ㅎㅎ 🥴

 

 

 

🍪🍪🍪

 

 

 

📍부산 수영구 광남로 103

⏰ 매일 11:00 ~ 20:00

화요일 휴무

☎️ 051-753-5111

🚘주차 불가

🌐 https://instagram.com/my_favorite_cookie?utm_medium=copy_link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