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왜 맛집으로 검색이 안되는지 이해가 안되는 ・ 영종도 현미네 조개구이

반응형

가리비가 넘넘 맛있는 ・ 현미네 조개구이

 

 

호텔에서 일몰뷰를 보고 나오니..

8시 반 정도였는데, 

그제서야 원래가려고 했던 맛집들을 검색해보니 

영종도의 거의 모든 음식점들이 9시가 되기전에 마감을 한다고 되어있었다..

 

그나마 문이 열려있는 소나무집??이었나

어느 맛집으로 검색되는 음식점으로 빠르게 향했는데, 라스트오더가 마감되었다고 식사가 불가하다고 하는 것이었다ㅜ

그래서 망연자실해서 어떡하지.. 하면서 주변을 둘러보던 중 

현미네를 발견하고 혹시나 식사가 가능한지 여쭤보니 정말 다행히 이 곳은 10시까지 식사를 할 수 있다고하여 이 곳에서 밥을 먹게되었다.

 

 

현미네 외관

 

 

우리의 마지막 희망이었던 현미네..

영롱하다 .. . ..

 

 

 

 

몬가 정겹고 편안한 분위기의 내부 모습

 

 

 

핑크 방석이 큐티하다

 

현미네 차림상

 

 

가격표입니다!!

우리는 간단하고 빠르게 먹을 음식을 먹기위해 해물칼국수 2인분과 해물파전을 시켰다.

 

우리가 놀랐던 것은 해물파전이 10,000원 밖에 안한다는 것이었다!

영종도나 다른 바다근처 가게들에서는 해물들어간 음식들이 뭔가 오히려 더 비싸다는 느낌을 받았었는데

서울에서도 해물파전은 만원이 훌쩍 넘는 곳이 많았는데,... .. ..

간결하게 딱 만원이었어서 너무 좋았다. ㅎㅎ

 

 

 

 

두근 거리는 마음으로 칼국수와 파전을 기다리고있는데 갑자기 작은칼과 젓가락을 주셔서 오잉? 했는데

 

 

 

 

 

요런 양념 가리비를 서비스로 주셨다!!!!!!!!!!

조금 전 주신 작은 칼로 살을 발라내어 먹으면 되는 것이었다. 

 

 

 

 

진심 ... .. ... 

 

개 맛있었다. . ......

 

진짜 이렇게 맛나는 가리비는 처음먹어보는 것 같았다 . .. .. ...

 

참기름의 고소함과 적당한 양념의 조화가 정말 .. ..

시간과 돈만 된다면 가리비 추가로 더 시키고 소주 두병 뚝딱하고 싶은 맛이었다

 

이거먹고 나랑 칭구랑 흡👀!!!!  하구서 

아니 이 집 왜 우리가 그렇게 맛집 검색할때 나오지 않았던 거지..? 하고 의문을 가졌었다 ... . ..

 

 

해물파전 10,000

 

 

그 다음은 해물파전이 나왔다.

 

 

 

 

 

진짜 모라하지? 전의 밀가루부분? 보다 해물이 훠어얼씬 많이 들어있었다.

 

80프로가 조개와 해물인것 같았다..

 

정말 존맛이었다..

차를 갖고와서 술을 마실 수 없는 상황이었는데 정말 소주가 너무 땡겨서 안달복달하게 될 정도였다 ㅜㅜ

 

 

해물칼국수 10,000원(1인당)

 

 

그리두 드디어 나온 해물칼국수!!!!!!!

 

 

 

 

진짜 너무 푸짐한 해물칼국수였다!!

 

아니 우리는 정말 아무집이나 계획없이 들어온 것이었어서 

사실 아무런 기대를 하지않고 음식을 기다리고있었는데,

 

이렇게 해물 자아안뜩 들어가고 양도 정말 많은 칼국수가 나오니 너무나 기분이 좋아졌다ㅜ ㅜ ㅜ ㅜ흐아앙 넘 감동..

 

 

 

 

진짜 사진으로 크기가 잘 안보이는데 증말 엄청나게 튼 대야?같은 곳에 칼국수가 나왔었다.

 

국물도 시원하구 ... 

 

근데 사실은 칼국수에 한해서는 내 입맛에 비해서는 사알짝 자극적인 맛이 덜하는 맛이 나기는 했었다.

 

그래서 조심스럽게 혹시 후추를 따로 주실 수 있는지 여쭤보았고,

흔쾌히 후추를 나눠주셔서 후추를 추가해서 먹으니 정말 꿀맛이었다 ㅎㅎㅎ

 

 

진짜 모든게 넘넘 맛있었고 진짜 가성비도 미쳤고,,,, ,,, ,, ,,,,

양도 푸짐하고 정말 최고였던 현미네조개구이 였다(감동)

 

그리고 우리가 막 엄청 검색하고 알아볼때는 현미네가 검색이 잘 되지 않았었는데,,

이 포스팅을 하기위해서 현미네를 검색해보니 

'영종도 찐맛집' '배터져 죽을뻔 한 곳' 으로 엄청 글이 많이 올라와있는 것을 볼 수 있었다 ..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만 .. 나만 검색이 안되었었나 보다 ..ㅎㅎㅋㅋ.. 

 

여튼간에 검색이 되지 않았던 덕에 기대를 단 하나도 하지않고 방문했는데 잔뜩 감동을 받고오는 경험을 할 수 있었던 것 같다.

 

다음에 영종도 오면 진짜 꼭 또와서 다른 메뉴들도 맛볼 것 이다!!!!!! 💪

 

영종도 현미네 조개구이 지인짜 추천한다!

 

 

 

http://kko.to/d0B53304B

 

현미네조개구이

인천 중구 용유로21번길 69

map.kakao.com

📍인천 중구 용유로21번길 69 (우)22385

    지번 | 덕교동 98-4

☎️ 032-746-4607

매일 10:00 ~ 22:00

🚘 주차장 있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