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가평여행 01 ・ 오렌지글램핑 ・ 뚜벅이여행

반응형

・ 오렌지글램핑장에 다녀왔어요 ・

 

이번 여름방학...

남자친구가 방학내내 정동진에서 라이프가드로 일을하게되어 같이 지낼수 있는 시간이 없게되었어요.

일을 시작하기 전까지 딱 3일이 남은상황!

그런데 장마때문에 전국적으로 비가온다는 악조건까지 ㅜㅜㅜㅜ

원래는 거제도 여행을 가기로했었는데.. 비를 뚫고 경남까지 내려갈 엄두가 나지 않아서 급하게 근교여행으로

목적지를 바꾸게 되었죵😢

 

좋은 날씨를 기대하지 못하게 된 상황에서 

어차피 비오는거 빗소리를 즐기자! 하는 마음으로 글램핑을 계획하게 되었어요 :D

 

천막위로 떨어지는 빗소리를 들으면서

캠핑과는 다르게 푹신한 침대가 있는 글램핑☁️

 

생각해보니까 오히려 맑은 날보다 비오는날이 더 재미있고 낭만적일거 같은거 있죠?

그렇게해서 여행 하루전 둘다 폭풍 검색을 하게되었구 

가격도 인테리어두 너무 괜찮은 오렌지글램핑장으로 결정하게되었어요 !!

 

 

오렌지 글램핑 업체 등록 사진들이예요!

📞 010-2713-5561

📍경기 가평군 북면 멱골로272번길 7 ・ [지번]목동리 344-1 오렌지글램핑

 

 

예약을 할때는 여기어때 어플을 이용했어요!!

저는 잘몰랐는데

네이버로 예약하는것과 여기어때 어플을 이용하는것이 가격차이가 꽤 크더라구요!

(남자친구의 여기어때 등급이 아주 높았는데 그 할인율이 한몫을 크게 한것일 수 도..?🤔)

 

저희가 예약한 디럭스+는 네이버 예약으로는 159,000원 정도의 가격대였는데

여기어때 어플로는 9만원대로 예약이 가능했어요><!!!!!!!!!!

 

 

아니... 업체등록사진이 너무 이뻐서 처음엔

설마 실제로도 이렇게 이쁘겠어?ㅋ 하는 마음이었어요 ...

(사진으로 사기당한적이 한두번이 아닌 사람)

 

하지만 저의 의심은 곧 사라지게 되었죠😀

 

 

 

저번 여행에서는 차를 갖고 양양까지 갔었는데요.

그때 남자친구가 오랜시간 운전을 하느라 수고했던걸 봤던 저는

이번여행에서는 기차를 타고갔다가 택시를 이용하자고 했어요!

그래서 용산역에서 만나 itx를 타고 가평역으로 출발했죠😆

 

이어폰을 나눠끼고 넷플릭스를 보다보니

어느새 가평역에 도착해있더라구요!

 

뚜벅이 여행을 위해 남자친구가 열심히 사전조사를 했는데 

가평역에서 걸어서 20분 정도 거리에 있는 '조은마트'에서는 

15000원 이상 쇼핑을 하면 마트에서 직접 숙소까지 픽업을 해준다는 거였어요! 무료로요!

 

그런데 조은마트 후기를 보니 

하나로마트에 비해 조은마트의 고기가격이 조금 더 비싸다는 말이 있더라구요

 

그래서 저희는 마침 걸어가는 길에 하나로마트가 보이길래 

하나로마트로 가서 고기만 구매하고

조은마트에가서 술과 다른잡다한걸 사기로 결정했어요 ㅎㅎ..😂

 

...

너무 귀찮고 구질하긴햇지만

예산이 부족한 뚜벅이 여행에선 나름 꿀 아이디어였답니다 ㅜ ㅜㅎㅎ

 

 

당시에 찍은 사진이 없어서 여행이끝나고 돌아가는 길에 찍은 하나로마트에서 산 깔루아

 

 

원래 하나로마트에서 고기만 사려구했는데,, 마트에있는 깔루아를 발견한 우리..

 

깔루아밀크가 최애 칵테일인 저희는 

그냥 지나칠 수가 없었어요ㅜㅜㅎㅎㅎㅎㅎ

고기와 함께 사려고했던 새우를 포기하고 깔루아를 선택했답니다 ㅎㅎ

 

그래서 하나로마트에서는 깔루아와 삼겹살(700g에 약 13000원)을 구매한 후

조은마트로 향했답니다!

 

 

 

 

조은마트에서 고기를 제외한 술과 음료

깔루아밀크를 만들기위한 우유 ㅎㅎ, 각종 야채 김치 버섯과 햇반을 사고

접수대에서 저희의 목적지를 말하니 저렇게 승차권을 주셨어요!

 

갈때는 단체버스를 타고서 다같이 출발해 순차적으로 목적지에 내려주시고

다음날 집에돌아가는 길에 저 승차권을 보여드리면 공짜로 마을버스를 탈 수 있는

그런 시스템이더라구요!!!😳

 

그래서그런지 차가없는 어린 친구들이 정말 많이 이용하고 있었어요!

 

아무리봐도 저희가 ㅎ 제일 나이가 많아보이더라구여 ㅎㅎㅎㅎㅎㅎㅎㅎㅎ

 

대형 버스가 가득차고도 모자라 복도에도 사람이 서서갈정도로 이용하는 사람이 많았답니다!

 

 

저희는 조은마트에서 개개인을 목적지로 태워주는 것을 생각하고 

조은마트를 이용한거엿는데,,,

정말 수많은 인파가 모두 한 버스에 타서 단체로 이동하는 거였어요ㅜㅜ

 

진짜 .. 솔직히 조금 불편하더라구여 ㅎ

 

나이 25먹고 이렇게 여행을 하다니

 

게다가 하나로마트랑 비교를해보니

하나하나 비교하면 조은마트가 조금더 비싸구나~ 할정도엿지만

그게 구매목록이 늘어나다보니까 조금비싼게 조금비싼게 아닌?

 

결국엔 몇만원차이로 이어지는 정도의 가격차이가 나더라구요!!

 

예를들어서 삼겹살의 가격이 

하나로마트에서는 700g에 13000원 정도였다면 

조은마트에서는 500g에 17000원? 정도였어요!

확실히 가격 차이가 크죠?

 

깔루아도 하나로마트에서는 3만원에 구매했었는데 

조은마트에 가니 43000원에 판매하고 있더라구요!

 

그래서 뭔가 상세한 가격차이와 조은마트의 픽업서비스를 이용해본결과

조은마트에서 구매하고 공짜 픽업서비스를 이용하나

하나로마트에서 구매하고 택시를 타서 목적지로 가나 가격차이가 크지 않고

오히려 택시를 타는게 몸과 마음이 더 편하겠구나 싶었어요!

 

혹시 가평으로 뚜벅이 여행을 하실분들은 참고하시면 좋을것같아요☺️

 

 

 

오렌지 글램핑을 거리가 조금 멀어서 단체버스를 타고 중간까지 간 후에

중간에 내려서 조은마트에서 운영하는 택시로 갈아타서 도착할 수 있었답니다 ㅎㅎ

 

 

 

드디어 글램핑장에 도착했어요!!!!!!!!!

도착하면 보이는 남자친구를 닮은 강아지

 

 

도착한 순서대로 사장님께 안내사항을 받고 방을 배정받아요!

 

저희는 개인 화장실이 있는 디럭스+ 방을 예약했는데요!

알고보니 디럭스+가 여러개가 있고, 방마다 인테리어가 조금씩 다른데 

일찍 오는 순서대로 이쁜 방을 배정해준다고 하더라구여 ...ㅎㅋ....ㅋㅋㅋㅋㅋㅋ

 

정말 다행이 ㅎ

저희가 일찍 도착했는지 

저희는 업체가 등록한 사진에 나와있던 방(사장님 피셜 가장 예쁜 방)으로

배정을 받을 수 있었어요!!!!

 

이뿐 방으로 배정받고싶다면 일찍 출발하시길!

 

 

디럭스+로 가는길! 매점을 지나 공용화장실을 지나 골목길을 지나야합니다!

 

 

하 드디어 진짜 진짜로 도착했어요!!

저희의 텐트였어요><!!!!!!!

D6!!!❣️

 

 

 

다라라랏 다~ 다라라 다라라라~~

 

 

업체 등록 사진 아니구요!

제가 직접찍은 원본사진이에요...🥺

진짜 너무 너무 이뻐요 여러분 ㅜㅜㅜㅜ!!!!!!!

 

 

 

이 사진들을 보여드리기까지 서론이 정말 너무 길었죠...?

그냥 글램핑장 사진들만 보여드릴 수 있지만 

여기에 오기까지 공유드리고싶었던 정보들이 많아서 그만ㅜ 

 

 

탁상에 레이스 덮개라던가 라탄 조명같은 소품들이

정말 세심하게 신경을 많이 썼다는걸 볼 수 있었어요🐣

 

 

 

스탠다드를 제외하고 디럭스부터는 

텐트안에 개별화장실이 구성되어있어요!!

 

 

화장실도 작긴했지만 깔끔하고 있을것도 다있고 휴지도 두루마리 2개나 준비되어있었어요!

바디워시, 샴푸, 린스와 칫솔치약 비누 모두 준비되어있었어요!

구성품이 마치 호텔처럼 완벽하게 갖추어져있었답니다🤩

 

세면대에 물이 잘빠지지 않는다는 아주 작고 사소한 단점이 있다는것 말고는

정말 좋았어요><ㅎㅎ

 

 

삼겹살 파티!!! 그리고 쌈무와 파채
팔도비빔면과 삼겹살

 

ㅎㅎ진정 준비된 자들의 식사시간

 

캠핑은 역시 고기죠 ><

 

 

날이 저물고 조명이 켜지기 시작했어요!
ㅋㅋㅋㅋㅋㅋ조명앞에서 인생샷을 건지려한 자의 결과물 ㅎ

 

 

저희 텐트 앞에서 기념사진도 찍어보았어요 ㅎㅎㅎ

 

 

옆텐트 D5의 모습입니다

 

 

빗소리를 들을려고 글램핑을 왔는데

막상 여행을 오니 비가 오지 않더라구요 ㅎㅎ

몬가 아쉬우면서 좋은..? 그런 느낌을 느끼며

사진을 1000만장 정도 찍고🤣

진짜 더이상은 못먹을 정도로 배부르게 먹고는 이제 잘준비하자하며 들어왔어요 ㅎㅎ

 

 

 

 

잠들기전 깔루아밀크를 한잔하며 이야기를 나누고 있었는데

늦은밤 비가 내리기 시작했어요!

 

소원성취를 하게되던 순간 ㅎㅎ

 

 

타닥타닥 천막에 부딫히는 빗방울 소리를 들으며 

정말정말 기분좋게 잠이들 있었어요☁️💭

 

 

다음날 아침

밤새 내리던 비가 아침에도 내리고있었어요

 

여유롭게 빗소리를 들으며

아침으로 라면을 끓여먹으며

완벽했던 캠핑을 마무리 지었답니다

 

 

 

길고길었던 저의 오렌지글램핑 후기가 드디어 끝이났습니다 ㅎㅎ

 

이쁨과 편리함까지 전부다 갖춘 오렌지글램핑

정말정말 마음에들었고 다음에 또오고싶다고 생각했어요😍

 

다음번에는 날씨 좋을때와서 글램핑장 안에있는 수영장도 이용해보자며

남자친구와 다음을 기약하고 

가평맛집 투어를 하러 글램핑장을 떠났어요~

 

다음 포스팅은 가평 맛집으로 돌아옵니다!

 

 

 

마지막으로 오렌지글램핑장 네이버예약 링크 걸어드릴게요!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https://store.naver.com/accommodations/detail?entry=plt&id=35307640&query=오렌지글램핑&tab=main

 

오렌지글램핑 : 네이버

N예약 리뷰 40 · ★3.91 · 온수수영장 개별화장실 키즈 호텔식침구&어메니티 감성인테리어

store.naver.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