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고성여행 01 ・ 네르하쏠펜션 ・ 카페 스퀘어루트 ・ noon for cake

반응형

오션뷰라서 좋은 네르하쏠펜션과 고성여행

 

 

 

 

 

지난 크리스마스이브는 남자친구와 200일이었어요.

 

남자친구와 저 모두 놀라웠어요. 왜냐하면 고백데이..? 같은건 신경도 안쓰고 그냥 마음이 간 날에 사귀게 되었는데.. 

200일이 크리스마스이브였기 때문이었죠,, 

내가 '이거 의도한거야..?' 했을때 지누는 전혀 몰랐다며 ㅎㅎ 그런데 이렇게 우연이라 더 좋아했죠 ㅎㅎ히히🥳

 

 

뭔가 크리스마스 이브 + 200일 이어서 그런지 기념일을 특별하게 보내고싶다는 욕심이 생기더라구요.

평소에는 예쁜 숙소.. 계획적인 계획 같은건 정말 신경 안쓰고

저렴한 아무 숙소에서나 묵고.. 계획없이 즉흥적으로 아무 식당, 카페에 들어가서 시간을 떼우고는 하는데 ㅎㅎ

이번에는 작정하고 완벽한 여행을 만들어야겠다 싶더라구요!

 

귀찮아서 안하지만 한번 하면 완벽하게 하는 istp인 저는 .. 

ppt까지 만들어가며 계획을 세웠죠 ㅎ

 

 

 

 

 

 

 

 

ㅋㅋㅋㅋ정말 호들갑이란 호들갑은 다 떨면서 철저하게 준비한 모습 ㅎ

동선까지 고려하며...,,

 

저희가 여행을 가는 날짜가 크리스마스 이브였어서, 여행지로 유명한 강릉이나 양양쪽으로 가게되면 사람이 너무 많을 것 같다고 생각되었어요.

그래서 이번 여행은 고성으로 가기로 결정했죠!

 

저의 눈에 좋아보이는 고성 카페 맛집들을 매우 아주 격하게 열심히 찾아보았는데,

혹시 저 피피티의 내용이 탐이나는 분들은 저에게 댓글로 알려주세요 :)

공유해드리도록 하겠숨니다..(이 티스토리 블로그의 특성상 아무도 댓글을 써주시지 않겟지만..ㅎ)

 

 

 

두근거리며 준비한 피피티.

하지만 생각치도 못한 ,, 남자친구가 저 피피티를 읽지 않고 독단적으로 가고싶은 곳을 결정해버리는 일이 발생해 버려서,,

 

꼭 하고싶었던 바닷가에서 피크닉은 포기하게되었죠.

 

매우 슬펐지만 괜찮았습니다..

 

하지만 이번 일을 통해서 여행계획은 둘이 함께 짜자는 둘만의 약속을 하게 되었죠 ㅎㅎ

 

 

 

 

 

 

 

 

내 머릿속 계획을 무너뜨린, 하지만 싫지는 않았던 그 원인!

 

바로 남자친구가 독단적으로 ㅋㅋ 고성으로 가는 길에 있는 춘천에 들러서 닭갈비를 먹는 계획을 세웠던 거였어요.

 

저의 계획은 우리가 출발한 시간과 도착예정 시간을 계산해서 ,, 도착해서 짐을 풀고, 차를 타고 피크닉용품을 대여해주는 이쁜 카페에 가서 해변 피크닉을 하는 것이었는데.. 갑자기 춘천에서 차를 세우더니 닭갈비 집으로 들어가서 정말 당황스러웠죵

이때 물어보니,, 진우는 나의 피피티를 보지 않았더라구요 ㅎㅎ

 

이때문에 제가 세웠던 계획은 이루지 못하게되었지만 ,,,

 

그렇지만 이 닭갈비,, 정말 맛있었어..........

🤤

 

 

이 맛있었던 닭갈비 집은 제가 찾아서 방문했던 것이아니라서 정보가 없네욥 ㅠ_ㅠ

 

 

 

 

 

 

다시 출발한 여행길!

에 만난 멋진 풍차ㅎㅎ❤︎

 

 

 

 

 

 

 

 

중간에 닭갈비를 먹고 와서인지 도착하니 노을이 지려고하는 시간이었어요.

그래서 보게된 멋진 광경..!!!!

 

숙소바로앞에 펼쳐진 바다와 분홍색 구름들이..!💖

 

너모너모 멋있었어요ㅜㅜㅜㅜ

 

노을을 구경하다가 드디어 입성하게 된 숙소!

 

 

 

 

숙소와 창밖으로 보이는 노을지는 바다풍경
침대 바로 앞쪽으로는 티비도 있어요.

 

 

 

 

쨔안!!!!!!!!!!!!!!!!!!!

 

오래된 핸드폰이라,, 빛을 잘 잡지 못해서 동영상에서는 잘 보이지 않지만

정말 깔끔하고 이쁜 숙소였습니다!!!

 

바깥으로 보이는 풍경까지 정말 대만족!

 

 

저녁시간대이고, 불을 키지않고 사진을 찍어서 사진상으로는 조금 어둑해보일지 모르지만

실제로 보신다면 정말 새하얗고 밝은 숙소예요!

 

숙소안에 스파도 있고,,,,, 인테리어와 오션뷰까지

뭐하나 빠질게없는 완벽 그 자체 숙소였어요...

(침대 머리맡에 이상한 동그라미 장식품만 뺀다면,,,,, 더 완벽했을 수도 ㅎㅎ)

 

전 정말 이런 좋은 숙소에 와본적이 없어서ㅜ 너무너무 만족스러웠어요...

 

 

숙소에 짐을 풀고, 근처에 있는 하나로마트로 장을 보고왔어요 ㅎㅎ

 

 

 

 

 

 

 

 

네르하쏠 펜션을 알아보며 좋았던 점 중 하나가 바로 걸어서 3분 거리에 하나로마트가 있다는 점이었어요 ㅎㅎ

그리고 펜션 1층에는 바베큐장이 있어서 그 곳에서 고기를 구워먹을 수 있었어요.

 

그리고 정말 좋았던 점 하나가 개인 숙소 안에서도 취사를 할 수 있다는 것이었어요.

 

그래서 저희는 1차로 바베큐장에서 고기를 구워먹고 2차로 숙소에서 스테이크를 또 구워먹었답니다 ㅎㅎ

 

 

 

 

 

 

 

 

이렇게 허비허비 고기를 꾸워서..~

 

 

 

 

 

 

 

 

..!!!!!

 

 

조금 새까맣게되어버린 삼겹살...

🥺

 

그 원인은

 

 

 

 

 

 

두둥

 

삼겹살의 고기 기름이 바베큐철판의 구멍으로 송송 다 들어가버려서 

불이 활활 타올라서 고기에 그을음이 생겨버린 것이었어요.

 

🤔

흠 비쥬얼은 좀 까맣고,,, 좀 검고,,,, 좀 그랫지만 그래도 맛은 삼겹살 맛이었답니다 ㅎ

혹시 여유가 되시는 분들은 쿠킹호일을 챙겨가셔서 철판을 호일로 두르신다음에 삼겹살을 구우면 더 좋을 것 같아요! 

 

물론 소고기를 드시는 분들이라면 바로 구워드셔도 될 것 이에요 ㅎㅎ! 

소고기는 삼겹살 처럼 기름이 많지 않으니까요 ㅎㅎ

 

 

이렇게 배부르게 고기로 배를 채운 후 

저희는 숙소로 다시 올라와서 저희만의 파티를 준비했어요 ㅎㅎ

 

 

준비해온 크리스마스트리와, 조명 등으로 열시미 꾸며 보았어용 

 

그리고 편의점에서 미리 사온, 크래커와 치즈, 참치 등을 올려서 까나페를 만들었어요.

마지막으로 집에서 가져온 와인까지!

 

 

 

 

 

 

 

 

어떤가요ㅜㅜ?!?!?!?

호들갑 떨면서 이것저것 열심히 준비해보았어요 ㅎㅎ

 

맛도 진짜 대성공!!!

 

그리고 처음으로 기념일 케이크도 주문제작으로 주문해 보았는데요 ㅎㅎㅎㅎ><

 

남자친구 동네인 일산에서 주문해보았어요!!

 

 

 

 

 

 

 

 

너무너무 귀여운 케이크!!!!!!!!!!!!!!!

저는 일산 정발산역 근처에 있는 noon for cake에서 주문제작을 부탁드렸어요><!!!!

 

인스타에서 #일산주문제작케이크 를 검색하던 도중 발견한 곳이었어요🤤

 

 

 

https://instagram.com/noon.for.cake?igshid=tianchqz67ll

 

로그인 • Instagram

 

www.instagram.com

 

 

인스타 링크를 올려드릴게요 ㅎㅎ!

 

 

 

 

 

 

 

 

샹들리에에도 이뿌게 걸어놓은 크리스마스 장식❤︎❤︎🎄

 

 

불을 끄니 더 엄청난 분위기를 만들 수 있었어요.

 

 

 

 

 

 

 

 

🥺..

웬만한 고급 레스토랑 뺨치는 분위기........💖

 

이모티콘남발하면서 호들갑 떨게끔 만드는 영롱한 모습 ㅜ

 

 

 

 

 

 

 

 

케이크도 함께 찍으면 더욱 멋져요ㅎㅎ

 

 

 

 

 

 

 

 

 

 

 

다시 사진을 꺼내보니까 마음이 몽실몽글 해지는 기분 ㅎㅎ

정말 예쁜 추억을 많이 만들었어요ㅎㅎ

 

맛좋은 까나페를 잔뜩먹고 ㅜㅜ

 

침대옆의 스파에서 몸을 풀고

그날 밤새 틀어주는 해리포터를 보며 

얼굴에 팩을 붙이고 노곤노곤해진 몸을 녹이며 잠에 들었어요🎄

 

정말 아름답고 예쁜 기억

 

 

 

 

 

 

 

 

다음날 아침!☼☀️

 

너무너무 예쁜 숙소뷰🤤

 

 

 

 

 

 

 

 

 

 

 

네르하쏠 펜션의 가장 좋았던 점 바로 숙소에서 보이는 오션뷰🧚🐳🐬🌊✨💎

 

아아아 너무 이뻐요 진짜 실제로 보면 퇴실시간이 임박해와도 나가기 싫은 뷰 ㅜㅜㅜㅜ

 

정말정말 만족스러웠어요.

 

 

 

 

 

 

 

 

우리의 예쁜 케이크

 

 

 

 

 

 

 

 

진짜 모든게 하나하나 좋고 예쁘고 맛있었던 여행!

 

케이크는 크림치즈맛이었는데... 정말 너무 ... 진짜 정말 맛있었어요.

 

주문제작케이크 많이 시켜먹어봤는데,,, 비쥬얼은 이뻐도 맛은 그저그런 경우가 많잖아요,

그런데 눈포케이크는 정말 ,, 비쥬얼도 너무 귀염뽀짝한데 맛이 진짜 대박이었어요..

 

사실 디자인은 평범하고 무난한 디자인으로 주문한 편이었고 그저 저의 취향이 가득담긴 디자인이었는데,

맛은 진짜 ........ 제가 크림치즈를 정말 좋아하는데 그만큼 맛에 대해서도 날카롭게 판단하거든여 ㅎㅎ

 

대부분 맛있지만 그냥 평범하게 맛있다~ 싶은데,

요건 정말 맛있었어요!!!!!!!!!!!

허버허버 먹어치워버린 ㅎㅎㅎㅎ

 

 

 

☀️

 

 

 

http://kko.to/PtMkAt9Dp

네르하쏠펜션

강원 고성군 토성면 아야진해변길 107

map.kakao.com

네르하쏠펜션 위치

 

 

 

http://www.nerhasol.com

 

네르하쏠펜션

 

www.nerhasol.com

네르하쏠 펜션 사이트

 

 

 

☀️

 

 

 

저희는 숙소에서 체크아웃을 하고나와서 

차를 타고 제가 가고싶어했던 카페인 스퀘어루트로 향했어요.

 

 

스퀘어루트는 해변가 바로옆에 위치한 커다란 카페인데,

사진을 많이 찍지 못해 짜투리로 포스팅해요 :)

 

 

 

 

 

 

 

 

저희는 루프탑으로 올라가서 카페를 이용했어요 ㅎㅎ

 

스퀘어루트는 제 기억으로 건물을 두개 사용하고 있었는데, 

옆에있는 작은 건물도 정말 이뿌고 아기자기했어요.

통유리 자리도 있어서 인생샷 찍기 딱좋아 보이는 곳들이 몇군데 있었는데,,,

그 자리들은 모두 다른 분들이 이용하고계셨어서 저희는 그냥 지나쳐서 결국 루프탑으로 오게되었죠 ㅎㅎ

 

 

 

 

 

 

 

 

루프탑에서 내려다 보이는 바다뷰🌊

 

청량하고 맑은 풍경!

스퀘어루트 카페에서는 피크닉 용품들도 대여를 해주고있었어요!

 

보이는 요 앞의 해변에서 해변 피크닉을 즐기시면 딱 좋을것 같아요~!

 

 

 

 

 

 

 

 

바다와 블랙씨드 라떼 ㅎㅎ

 

아메리카노는 5,000원 

시그니처 메뉴 중 하나인 블랙씨드 라떼는 7,500원 이었어요!

 

 

 

 

 

 

 

 

바다뷰와 함께하니 더욱 좋았던 카페 ㅎㅎ❤︎

 

더 오래 카페를 이용하고싶었는데,

옆에 아기들이 너무 시끄럽게 뛰어다니는 바람에

저와 남자친구는 황급히 ㅎㅎ 점심을 먹으러 자리를 옮기기로 했답니다!

 

네르하쏠페션과 카페 스퀘어루트 모두 저에겐 정말 좋은 공간이었어요!

 

이렇게 고성여행01 편을 마칠게요!

 

다음 02편에서는 점심으로 먹은 메뉴(무미일)와 ㅎㅎ 

이쁜 카페를 소개해드릴게요!!🤩

 

 

 

☀️

 

 

 

http://kko.to/gkeTIt9D0

스퀘어루트

강원 고성군 죽왕면 가향길 2-7

map.kakao.com

강원 고성군 죽왕면 가향길 2-7 (우)24744

지번죽왕면 가진리 275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