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여름에 가면 너무 좋은 ・ 강릉 뒷뜨루

반응형

강릉 바다말고도 너무 좋은곳 ・ 뒷뜨루

뒷뜨루에서 말🐴 양🐑 토끼🐰들에게 먹이주자🔥🥕

 

 

지난 여름 다녀왔던 강릉 뒷뜨루✦

 

강릉에 자주 가다보니 이제 뭔가 중앙시장이랑 바다가 지겨워졌을 무렵 

새롭게 가볼만한 곳이 없나 훑어보던 중 알게 된 동산 뒷뜨루

 

제대로 알아보지도 않고 그냥 예쁜 해바라기 밭이 보여서 무작정 가보기로 했어요

 

 

 

 

 

주차장에서 보이는 뒷뜨루 온실의 모습

 

 

 

 

 

주차장 입구에 있는 진돗개 원이ㅎㅎㅎ

너무 착하게 처음 보는 저희들에게도 꼬리를 새차게 흔들어주었어요ㅎㅎㅎ

 

 

 

뒷뜨루 입구
뒷뜨루 입장료! 성인 3,000원 아동 2,000

 

반려견, 음식물은 반입 금지입니댜!!!

매주 월요일은 휴무라고 적혀있었어요

 

 

뒷뜨루 주의사항

 

 

뒷뜨루는 퇴비공장인 부림산업이 폐업하며 생긴 산업폐기 공장을 활용하여 만든 아름다운 농원이라고 해요!

 

너무너무 기대되는 공간이어서 부푼마음으로 입장을 하게되었어요. 

 

 

 

 

 

입구에들어서자마자 보이는 온실건물!

첫번째 입구로 들어가면 앉아서 쉴 수 있는 카페와 매점이 있고,

뒷쪽의 입구는 온실의 입구입니다.

 

저는 먼저 온실로 들어가 보았어요.

 

 

 

 

 

 

 

높다란 온실 천장과 커다란 식물들🌿🌴

 

 

 

 

 

 

 

 

 

진짜 푸릇푸릇하고 너무 이뿐 온실속 공간

마치 낙원같은..!

 

 

 

 

 

 

 

뒷뜨루의 동산같은 들판과 해바라기 밭 사진만보고 방문하게 되었는데 온실도 너무 좋고 이뻤어요!

 

 

 

조금 힘을 잃은 천사의 나팔🎺

 

통나무 화분에 옹기종기 심어져있는 다육이들
물길에는 물고기들도 살고있어요!

 

 

 

귀여운 포토존도 있고,,, 아이들이 좋아할 것 같은 공간 ㅎㅎ

 

 

온실에서 어떤 문을 통하면 바로 카페테리아로 갈 수 있어요!

 

방문 했던 당시 너무 더워서.... 

에어컨이 틀어져있는 카페테리아가 정말 시급했죠

 

 

 

 

 

먼저 매점!

 

 

 

 

 

이렇게 보통의 카페 메뉴와 다름없는 메뉴들을 판매하고 있어요!

가격은 스타벅스랑 비슷한 정도?

 

 

 

 

 

아이들을 위한 간식이 많이 준비되어있었어요

 

 

먹을것들 말고도 준비되어있는 다양한 기념품들✦

 

 

하나하나 향기를 맡아볼 수 있는데 정말 좋았어요 ㅎㅎㅎ

몬가 브랜드 향수 디퓨저들 저렴이 버젼 느낌

 

 

 

카페 공간

 

 

몬가 한국적인 느낌으로 꾸며져있는 카페공간

 

 

 

 

 

저희는 아메리카노(4,000원/ice 4,500원)와 레몬에이드(6,000원)을 주문했어요 ㅎㅎ

흠 지금보니까 스타벅스보다 비싼 가격이네요,,,ㅎ

 

 

 

 

카페에서 옆 유리창을보면 이렇게 온실의 풍경이 보여요

 

 

 

 

너무 이쁘답니다 진짜

 

 

 

 

 

뒷모습 인증샷 ㅎ_ㅎ

왠지 구부정해보이는 모습.........

항상 사진을 찍을때는 허리는 꼿꼿하게 목도 빳빳하게..!!하자!!

 

 

 

 

 

카페에서는 동물들에게 먹이로 줄 수 있는 당근꼬치를 판매하고있어요><

하나당 2천원이었던 것으로 기억합니다!!!!!

 

🕺

 

⎮동물들에게 먹이주기 체험을 할 수 있는 공간

 

 

카페에서 나와서 조금만들어가면 이렇게 동물들이 있는 공간이 나와요

 

 

 

 

 

동물 우리의 바깥으로는 동그랗게 말우리로 되어있어요.

아롱 다롱 먹물 세븐이들 🐴

 

 

 

 

 

 

평화로워 보이는 아이들...

 

안쪽에 어떤 동물들이 있는지 살펴보기위해 말들을 지나쳐 안으로 들어갔어요.

 

 

 

 

 

 

가운데에는 토끼우리가 있어요!!!!

 

땡볕더위에 지쳤는지 뒹굴고있는 토끼들

 

 

 

귀여운 건 크게..🎀🐰

 

 

 

 

ㅠ 너무 귀여운 토끼녀석들..

바닥이 철장인게 불편해보였지만 

토끼는 똥을 엄청 많이 싸니까... 이렇게 해놓은것 이겠죠??

 

넘 귀여운 아이들이 저희가 오니까 하나둘씩 저희에게 관심을 갖기 시작했어요

 

마치 당근을 줄 것이라는 것을 알고있었다는 듯이

 

 

 

 

 

 

 

당근을 굉장히 허겁지겁 먹는 토끼들🐰

 

당근하나에 3-4마리씩 우르르 몰려와서 먹는데 철장의 틈이 작아서 먹는것이 불편해보였지만 구래도 아주 잘 먹더라구여!!!

귀연 녀석들 ㅜㅜㅜㅜㅜㅜㅜㅜ

 

토끼에게 당근을 모두 주고나서 저희는 한번 더 카페에가서 당근을 사왔어요 ㅋㅋㅋㅋㅋㅋ

다른 동물들에게도 주고싶다구 ㅜㅜ 🥕

 

 

 

 

 

두번째 동물은 양!!!!

 

진짜 대관령 양떼목장에서 본 양들과는 다르게 엄청 몬가 뽀송하고 이뿌고 분홍하고 귀여웠어요 ㅜㅜㅜ

귀족같아보이는 양 

 

 

 

 

 

우릴 빤히 쳐다보는 녀석...

근데 진짜 사진으로는 못찍었는데...

얌전해 보이는 모습과는 달리 당근을 주니 진짜 빠른배속x4 한 것 처럼 진짜 모터달린 거처럼 ㅋㅋㅋㅋㅋㅋ

우다다다다 댜댜댜댜ㅑ댜 먹더라구여 

 

아니 너무 더운 여름이라서 관광객이 적어서 먹이주는 사람이 많지 않아서 굶어있었나? 싶었어요

정말 토끼도 그렇고 아이들이 너무 미친듯이 먹길래 ㅋㅋㅋㅋㅋㅋㅋㅋ

막중간중간에 당근계속 잡아당기면서 뺏어갈려구 그러고

 

귀엽긴햇디만..

 

 

 

 

양들에게 당근을 주고있자 옆에서 푸르르푸르르 소리를 내며 눈치를 주는 말 한마리..

 

보아하니 너는 먹물이로구나

 

 

 

 

당근을 한번 더 사와서 말들에게 주기시작했어요

 

당근만 몇번을 산건지....ㅎㅎ

 

 

치열하게 당근을 탐하는 아이들
당근이 한입거리라 미안해 ...

 

 

 

 

 

아쉬워하는 녀석들 ㅜㅜ

하지만 당근값으로 거의 만원을 썻기에 더는 줄 수 없단다 ㅜ

 

뒷뜨루에 방문하실 분들 망아지들에게 저대신 당근을 많이 주시고와주세용 ㅜㅜ~ ㅎㅎ😢

 

 

 

 

말 먹이를 주고 남은 젓가락은 여기 상자에 넣어주시면 된답니댜🔥

 

어린이들이 방문하면 정말 재미있어할 것 같은 곳이었어요🐰👶👧

 

 

 

하 사진 정말 많다...

아직 많이 남았는데도.....😔

 

 

 

⎮야외 들판과 해바라기 밭🌻

동물 우리 옆쪽으로 난 길로 가면 해바라기 밭이 있어용

 

 

동물들에게 영혼까지 탈털 털어주고 나서 야외 공간들을 구경하러 나섰ㅇㅓ요 ㅎㅎ

사진에서 본 해바라기 밭을 구경하고 사진도 찍으로~!!

 

 

 

 

💛🌻💛🌻💛🌻💛🌻💛

 

 

 

 

 

여기는 알프스 인가요..?ㅋ

 

그림같은 곳...🏞

 

 

 

 

오솔길과 해바라기 밭🌞

 

 

 

햇빛이 너무 강해서 조금 어둡게나온 사딘...그리고 신이난 나자신

 

 

 

 

 

헤헤ㅎㅎ

 

저 오두막집에 왠지 가봐야 할것같은 의무감이 들어서 언덕을 올라 도착해보았어요.

 

 

 

오두막집에서는 이렇게 스피커가 있구 잔잔한 음악이 흘러나오고있었답니다🎵센스 👍

 

 

 

 

오두막에서 보이는 풍경...

진짜 저는 어휘력이 좋지않아서 문학적으로 표현할 수 가 없지만 몬가 동화같은 그런 풍경...

너무 잘 만들어둔 곳

마음이 절로 행복해지는 공간이었어요 🧸

 

 

 

 

 

 

헤헤2

 

✌️

 

몬가 저때 햇빛이 엄청 강해서 눈 뜨고있기도 힘들었었던 기억이 ...

행복했었는데 저때..... ㅎㅎㅎㅎㅎㅎㅎ 사진을 보며 떠올리니 가슴이 몽글몽글💭

 

 

 

 

 

 

오두막집옆으로는 두번째 온실이 있어요!!!

 

저렴한 입장료 3천원으로 즐기는 알한 공간들✨

 

 

 

 

⎮두번째 온실

이 두번째 온실이..... 뒷뜨루에서 가장 제 맘에 들었던 공간이었어요...

 

 

온실 가는길

 

 

 

 

진짜 들어서서 계속

우와...우와--!를 반복하며 사진을 찍었던 것 같아요

 

 

 

 

 

 

사진은 담을 수 없는 이 공간의 예쁨

 

 

 

 

이렇게 예쁜 곳을 만들다니.. 사장님은 천재이신가요?

 

 

 

 

 

사진을 찍기위해 호다닥 뛰쳐가는 나

그리고 성공한 배경과 실패한 얼굴

 

 

 

 

 

 

 

어디 외국에서 찍은 사진 같지 않나요?ㅎㅎㅎ ㅜ

몇년전 다녀왔던 뉴질랜드의 공원이 떠올랐답니댜

 

 

 

 

 

ㅎㅎㅎ너무너무 신난 나..

저기 진짜 사진 이쁘게 나와요 방문하시는 분들 여기서 꼭꼭 사진 찍으세요><📸

 

 

 

 

 

사진첩을 보니 이런 사진도있는데,,,, 저날 정말 너무 더웠어서 

저 길로는 가지 않았던 걸로 기억해요..

 

뒷뜨루 진짜 꽤 엄청 넓답니다ㅜ 가성비 최고..🐯

 

 

마지막으로 빛의 터널이라는 곳을 가보았어요!

드디어 이 사진폭탄 포스팅의 끝이 보인다...!!!!!!!!1

 

 

⎮빛의 터널과 뒷쪽 정원

 

 

뒷뜨루에 맨처음 입장하는 입구의 왼쪽편 길로 가면 빛의 터널이라는 곳이 있어요!

 

 

 

 

 

요렇게 오솔길로 가면돼요..!

 

 

 

 

뒷뜨루 주의사항

구조물을 만지지마시고 눈으로만 관람 부탁드립니다🙏

 

 

 

 

 

대충 이렇게 되어있는 빛의 터널!

여기서도 사진 많이찍긴했는데 거의 모든사진에 제가 정신없이 뛰어댕기고 있어서뤼.. 포스팅에는 많이 담지 못하겠네여 ㅎㅎㅎㅜ

중간에 별모양 조명도 있구 꽤 길고 시원한 터널이었어요><!

 

 

 

 

 

정말 끝이나지 않는 뒷뚜루의 정원 공간 

터널 뒷쪽의 작은 정원에는 무려 공작새를 볼 수 있는 곳이 있답니다!!!!!!

 

여기 공원이야 동물원이야~!!!

 

 

 

 

 

하도 돌아다녀서 기진맥진해진 채로 마무리된 뒷뜨루 탐방 ㅎㅎ

 

강릉에 놀러가실 분들에게 정말정말 추천드려요..!!!!!

뻔한 바다와 호수만 보고오는 강릉여행이 아닌 그림같은 동산에서 사진도찍고

동물들에게 당근도 주고..!

저는 진짜 너무너무 좋았답니댜 ㅎㅎㅎㅎㅎㅎㅎ

 

어린이들은 물론 다 큰 어른이 가도 재미있는 곳 ‼️❗️✨

 

정말 너무 조으니 꼭 가보세요ㅜㅜ!!!!!!

 

 

 

http://kko.to/87KhGfeDp

 

뒷뜨루

강원 강릉시 사천면 청솔공원길 108

map.kakao.com

http://naver.me/xXrNoOXD

 

뒷뜨루 : 네이버

방문자리뷰 334 · ★4.42 · 월요일 10:00 - 18:00, 법정공휴일개장,매일 10:00 - 18:00, 월요일 휴무

m.place.naver.com

📍강원 강릉시 사천면 청솔공원길 108

☎️ 0507-1305-9466

    033-645-9466

🕐월요일휴무

     매일 10:00~18:0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