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테라스가 넘 좋은 와인바 ・ 드므

반응형

을지로 분위기 넘넘 조은 와인 바 ・ 드므

 

 

무네이에서 예열을 하고 을지로 탐방 화룡점정을 찍기위해서 드므로 이동하는길..

공포영화나 추격전하는 영화에서 나올 법한 골목들을 여기맞아..?(을지로오면 100번 하는 생각)하면서 지나가서 드므를 찾아나섰다.

 

 

 

 

드므는 다행히 입구에 간판이 붙어있따  ◕ܫ◕ 

 

 

 

 

앞에는 이런 조명도 켜져있다..

이것도 드므에서 만든건지?는 알 수 없다.

 

 

 

1층 입구도 들어가면 이렇게 드므라는 존재감을 드러내고있다.

이렇게 친절한 곳은 을지로에서 넘 소중해 ㅜ!! 🙏

 

드므는 와인바!

 

 

 

드므가 한 4층인가..? 그랬는데 헉헉대며 계단을 올라서다보면 이렇게 드므 층 앞에 와인병으로 꾸며져있다.

 

 

 

 

계단에 거울이붙어있어서 괜히 찍어본 사진.. 과 양초와 와인병 ㅎㅎ

저 작은 초가 하루종일 타고있지는 않을텐데 저거 매번 확인하는 것도 귀찮을 일 일거라고 생각했댜 .. .ㅎㅎ

 

 

 

 

홀? 이라고 해야하나 들어서면 조금 넓은 판같은 공간이 있구 이렇게 동그란 거울이 있댜.

요기도 뭔가 포토존일 것 같은 느낌? 

 

 

 

 

요 문이 화장실이다!

화장실이 넓고 엄청 깔끔하지는 않지만 그래도 더럽지는 않고 비위약한 사람도 사용할 수 있을정도의 화장실이다.

 

 

 

 

너무 어두워지고 방문해서 그런지, 테라스에는 내가 별로 좋아하지 않는 보라색 조명이 켜져있었다.

그리구 생각보다 테라스가 그렇게 넓지 않았다. ㅜ ㅜ 

 

테이블 한 5개?정두 였던 것 같다.

 

 

 

 

테라스 한 켠에는 이렇게 와인병 바스켓이있다.

 

 

 

 

내가 방문했을 당시에는 테라스 자리가 없어서 실내 자리로 안내를 받았다.

 

테라스에 자리가 나면 먼저 방문한 순서대로 자리를 안내해주신다고 하셨다.

 

 

 

 

내부도 넓지 않았다ㅜ

완존 바글바글하게 가득찬 내부..

 

 

 

 

나는 요 구석자리를 안내받았다.

 

그래도 몬가 운치있어서 마음에 들었다!

 

 

 

무네이에서 구매한 집게삔과 목걸이 괜히 찍어보기.. ㅎㅎ 넘 맘에들오 ㅜ

 

 

 

 

 

식물과 와인병을 적절하게 배치해서 꾸며놓았다.

 

 

 

 

드므 실내자리에서는 요 자리가 젤 이뻤다!!!

 

 

 

 

 

아늑하고 예쁜 분위기의 실내 인테리어

 

 

 

 

우리는 그린와인(9,000원) 한잔과 

차를 가져와서 술을 못먹는 친구는 논알콜 음료를 주문했다..

 

 

 

 

이 붉은 액채의 이름은 .. 기억이 안난다....  ʘ̥_ʘ̥ 

 

적당히 달달하고 마실만했다!! 얼음잔이랑 함께 주신다 ㅎㅎ

 

 

 

 

 

 

마실 것을 시키면 치즈가루인가!??! 가 뿌려진 양파링을 함께 준다!

 

 

 

 

그리구!!!

 

드므의 좋았던 점 !!!!

이렇게 와인잔에 낙서를 할 수 있는 마카를 주신다!!!!

 

나도 완전 신나서 낙서를 잔뜩했다 ㅎㅎㅎㅎ 

 

 

 

ㅎㅎ완전 맘에들어ㅜㅜㅜ 이거 낙서하면서 부터 신이 잔뜩났다.

 

 

 

 

사진 정말 예쁘게 나오는... ㅎㅎ

 

그린 와인은 처음 먹어봤는데,

나는 정말 와알못이라서 적절하게 설명은 못해드리겠지만 

드므에서 파는 그린와인은 적당하게 당도도 높고 가볍게 마시기 좋을 것 같았다!!

 

다른 와인들은 13.5도 이정도 도수였는데 그린와인은 10.5도여서 술맛이 진하지도않았다.

 

증말 맛있었다!

 

 

 

 

짠ㅋ

 

 

 

 

논알콜 음료를 담은 얼음잔에도 마카로 낙서를 해보았다.

 

 

 

 

근데 얼음잔은 차가워서 그런지 물방울이 맺혀서 마카가 다 녹아내렸댜.. ㅎ

 

 

 

 

 

마카로 낙서한 잔이 너무너무 맘에들는 나 ㅎㅎ

 

사진도 넘 이쁘게 잘나온다..

 

다른 칭구들도 좋아할 것 같은 드므!!

 

 

 

 

시간이 지나자 테라스 자리가 났다고 직원분께서 안내해주셨다.

 

드디어 나오게 된 테라스!

 

 

 

 

이렇게 전봇대와 같은 높이에 있는 테라스!

 

 

 

 

 

이렇게 전체적으로 보라보라한 조명으로 꾸며져 있는 테라스였다.

 

테라스로 나오니 선선하고 시원하니 넘 좋았다.

 

나중에 밝은 낮이나 날이 질 때쯤에 오면 완전 다른 분위기일 것 같아서

다음에 다시 방문해보고 싶다는 생각도 들었다!!

 

 

 

 

테라스 자리에서 후레쉬를 터뜨려서 사진을 찍으면 이렇게 이뿐 사진을 찍을 수 있다!!

 

노보정인데도 넘 맘에드는 색감.. 🎆

 

아까 막 방문했을 당시에는 사람이 넘 많아서 몬가 복작거리는 느낌이 강했는데,

마감시간이 다와가서 그런지 공간이 많이 여유로와져서 드므 특유의 분위기를 더 잘 느낄 수 있어서 좋았다!!

 

 

괜히 찍어본 테라스의 식물들 ㅎ_ㅎ

 

 

괜히 사진도 한번 찍어보구.. ㅎㅎㅎ 완존 맘에드는 사진 잔뜩 건졌다!!

 

 

벌써 시간이 다되어서 떠나야하는 시간이 되었다.. 아쉽 ㅜㅜ ㅜ 

넘 늦게 방문해서 그런지 드므에서는 오래 있지는 못했다..

 

드므는 안주도 꽤 맛있다는데.. 

담에는 꼭 낮에 방문해서 테라스에서 먹을 것도 시켜서 즐겨보고 싶었다!!  (:ᘌꇤ⁐ꃳ 三 

 

 

 

날씨가 넘 선선하고 좋아서 들러본 한강...

 

이렇게 힐링되는 나날이 매일매일 있는 것을 바라는 것은 욕심이겠지만..

가끔이라도 요렇게 걱정없이 이뿐곳 방문하고 한강도 가고 할 수 있는 날이 있어서

넘 행복하다고 생각된 날이었다ㅎㅎ

 

 

🌃

 

 

칭구들과 와도 좋구, 

데이트로 오기에도 넘나 좋은 드므ㅎㅎ!

 

인스타 사진으로 봤던 것 만큼 공간이 넓고 그렇지는 않았지만 

분위기도 좋고 안락한 느낌이 정말 좋았다!!

 

추천추천!!

 

 

 

http://kko.to/0Jb9Byafp

 

드므

서울 중구 충무로5길 24

map.kakao.com

📍  서울 중구 충무로5길 24 4층

      지번 | 을지로3가 320-24

⏰  월,화,수,목,일 18:00 ~ 24:00

      금,토 18:00 ~ 01:00

☎️  02-2276-1201

🚘  주차 안됨

🔗  https://www.instagram.com/demue_euljiro/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