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기

요즘 유행하는 모듈가구 느낌 원형 사이드테이블 리뷰 ・ 영가구 베가콘테이블

반응형

오늘의 집에서 구매한 영가구 베가콘테이블 e1027

 

 

코로나때문인지,,, 아니면 그냥 내가 ,,,,,, 집순이라서인지..(=친구가...불러주지않아서인지)

집에 틀어박혀 있다보니 내가 하루에서 가장 많은 시간을 보내는 장소인 내 방에 관심이 많아졌다.

 

대학교 4학년을 마치고 졸업을 앞둔 지금,,,

집에서 빈둥대는 시간이 너무 길어지니 뭔가 책이라도 읽어야겠다는 생각이 들어서 한달에 한권 책읽기를 다짐했다.

그런데 뭔가 불편하고 딱딱한 책상의자만 있으니 거기에 앉지 않고 자꾸 침대에서 책을 읽다가 잠에 들게 되고,,

깨어나서 한장읽고 또 잠들고 그러다가 결국 내방에 딱 맞게 들어갈 미니 소파를 사게되었다.

 

 

일러스트 액자들과 작은 인형으로 나름 열시미 꾸며보았다., 쿠션은 아마도 h&m home!

 

 

근데 또 소파만 있으니 앞에 뭔갈 받칠 사이드테이블이 절실하게 필요했다..

 

소파앞에 아무것도 없이 허공이니 책을 편하게 읽기도 좀 불편했고 나는 노트북을 달고사는 아이인데 소파에서 노트북도 할 수 없으니 너무 답답했기 때문이댜.. (이렇게 소비에 합리적인 이유를 갖다 붙여야 나의 텅장에게 미안해지지 않는다ㅎ)

 

그래서 또 몇날며칠 엄청나게 찾아본 나, 그리고 결정하게된 사이드 테이블!

 

 

출처-오늘의집 영가구-베가 콘테이블(이미지 클릭하면 구매좌표로 이동)

 

 

바로 이 테이블이었다.

 

요즘 유행중인 모듈가구 느낌이 물씬 풍기는 투명한 유리상판을 가진 원형 사이드테이블!

모듈 가구 느낌이 아니라 저게 모듈 가구인가..?

하지만 모듈 가구는 모듈 기능을 해야하는데 이 테이블은 다른 모듈 가구처럼 모양을 변형 시키거나 합치거나 할 수 없으니까 구냥 느낌이라고 해야하나....? 어....... 아무튼...

 

 

요즘 유행중인 모듈 사이드테이블, 및 협탁

 

 

 

요즘 네모네모하고 깔끔한 모듈 가구가 너무너무 갖고싶어서 주의깊게 살펴보았지만 

모듈 테이블들은 뭐라하지...

 

이렇게 테이블 아래로 다리가 안들어가서 테이블을 내 바로앞으로 바짝 가져오지 못한다는 단점이 있었다..

아니 이게 뭐라고 그림까지 그려가며 설명하고 있는건가 싶지만,,ㅋㅋㅋ

 

 

이왕 그린김에 ㅋ 더 그려서 설명하자면 나는 이렇게 바짝 내앞으로 가져올 수 있는 테이블을 찾고있었댜 ㅎ

 

 

그러다가 찾게된 것이 바로 영가구의 베가 콘테이블이었던 것이댜 ㅎㅎㅎㅎㅎㅎ

소파 쪽으로 완전 바짝 땅겨올 수 있는것이 넘 조았다.

그러면서 높이 조절도되고, 철재와 유리로 만들어져서 투명투명한게 공간도 넓어보일것 같았다 ㅎㅎㅎ

 

근데 가격이... 가격이 조금 ... 쫌 ....어.... ㅎ 

무턱대고 구매하기에 손떨리는? 금액이어서 ㅜ(난 아직 학생&백수)

게다가 후기들을 보니 내구성이 안좋고 흔들린다는 말이 너무 많아서 며칠을 조금 더 고민하다가...

이것보다 마음에 드는 제품은 찾기 힘들것 같다는 생각에 큰맘먹고 구매를 해버렸다.

 

그리고 구매하자마자 바로 다음다음날에 배송이 왔따 ㅋ

배송은 정말 별 다섯개 증말 빨리왔다 ㅎㅎㅎ👍굿

 

 

 

 

 

 

내방을 가득채우는 거대한 박스 ㅎㅎ

 

 

 

 

 

 

상자에 있는 그림!

어 근데 나는 영가구라는 곳에서 구매를 했는데 여기에는 모던미에서 판매를 한다고 써있다 ㅎ

음 영가구는 구냥 판매업체중에 하나인가보다.

 

 

 

 

 

 

안을 보면 이렇게 테이블의 부품들이 꼼꼼하게 포장 된 채로 들어있다 ㅎ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렇게 큰 상자는 처음이라서 살포시 들어가보았다 ㅎ (feat. 잠옷차림)

ㅋㅋㅋㅋㅋㅋㅋㅋ

고양이들이 왜 상자를 좋아하는지 알 것 같은느낌이랄까 ㅎ

 

근데 내 무게를 버티지 못하고 상자의 밑면이 마구 납작해지는 감촉이 느껴져서 5분정도 안에들어있다가 나왔다 ㅎ

 

 

 

 

 

 

 

설명서 그림부터 보기..

굉장히 몬가 대충만든것 같은 설명서 ㅎ

대충 치워두고 일단 부딪혀보기로 한다.

 

 

 

 

 

 

가장 메인 부품.

똘똘 감겨있는 포장지를 풀어준다.

 

 

 

높이조절할때 높이를 고정을 시켜주는 핀

 

 

 

 

 

후기를 보면 몬가 스크래치가 나 있다는 분들이 몇 있었는데

나는 매우 깔끔한 상태로 왔다 ㅎㅎ

 

 

 

 

 

 

두번째 부품

저 돌돌 감겨있는 포장지를 푸는게 은근 노동이다

 

 

 

 

 

 

유리상판도 포장을 풀어준다.

나는 유리상판 구멍부분에 아주작은 파인부분이 있었지만 저건 보호마개를 끼우면 가려질 부분이라서 신경은 쓰이지 않았다.

 

 

 

 

 

완성!

 

완성하는게 까다롭지는 않지만 뭐랄까..

 

 

 

 

 

요부분 넣는게 뭔가 맞나?싶을정도로 딱맞고(빡빡하고) 

하지만 한번들어가면 쏙 들어간다 ㅎㅎ

 

 

 

 

 

그리구 여기 이 흰색 구멍 보호마개가 진짜 드럽게 안끼워진다 ㅎㅎ

사실 아직도 제대로 안끼워져있다ㅎ;ㅋㅋㅋ

진짜 주먹으로 쾅쾅 내리쳤는데두 잘 안끼워져서 그냥 대충 한쪽은 잘 안끼워진 채로 놓아두었다 ㅎㅎ

 

 

뭔가 대충 처음할때는 어려운가? 싶지만 몬가 쏙쏙쏙 하고나면 짠하고 완성되어있다

조립하는 것의 난이도는 ★★☆☆ 별두개 정도 이다 ㅎㅎㅎ

 

 

 

 

이렇게 높이를 7단계로 조절할  수 있다.

고정 핀을 구멍에 넣어서 고정을 하는 것이다.

 

 

 

 

짜잔 ㅎㅎ 소파와 테이블과 노트북 ㅎㅎ💙💙

 

 

흠ㅋㅋㅋㅋㅋㅋㅋㅋ뭔가 사피엔스 책을 저따가 놔서 뭔가 굉장히 컨셉사진 같지만 ㅋ ㅎ ㅎ 

정말 내 방의 있는 그대로의 모습이다. 요즘 열심히 읽고있는 책.. ㅎ

 

뭔가 옆에 옷걸이도 그렇고 어수선한 느낌이다 ...

 

그래서 옷걸이 가림막을 만들 커튼봉을 삿다!

곧 가림막으로 옷걸이를 가리면 더 깔끔해질것이다 ㅎㅎ

그리고 러그도 살거고,,,

내일은 벽지도 깔끔하게 페인트칠을 할 것이다 

그러면 훨씬훨씬 이뻐질게 분명하다 

 

완성되면 추가로 여기다가 사진을 더 올릴것이다 ㅎㅎㅎㅎㅎ

 

 

하지만 지금 소파와 테이블만 있는 모습을 보았을 때는...

솔직한 심정으로 저 노랑 마룻바닥과 이 철재테이블이 정말 안어울린다고,,ㅎ 생각한다 ㅜ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인적인 느낌이긴하지만.. ㅎ

 

그래서 정말정말 빠른시일 안으로 어서 러그를 구매하여 저 마룻바닥을 가리고싶다ㅜㅜ...

 

그러니 이 테이블을 구매하고자하는 분들은 이 테이블을 둘 공간을 잘 생각하고 어울릴것 같은지를 고민해보고 구매하시기를 바란다....ㅎㅎ

 

 

 

아 그리고 날 불안하게 했던 흔들린다는 후기...

 

 

 

영상을 보면 알겠지만 저 구멍의 크기만큼? 양옆으로 흔들린다..

근데 저게 영상으로 보면 많이 흔들리는 것 같지는 않지만 실제로 사용해보면 꽤 많이 흔들리는 것을 느낄 수 있다.

양옆으로 3cm 씩은 흔들린다고 볼 수 있다.

 

그리고 이게 받침이 한쪽 기둥으로 되어있다보니까

이 테이블에 노트북을 사용한다던가 할때 팔을 얹거나 하면 무게를 지는쪽으로 좀 더 기울어지고 흔들린다..

 

그래서 뭔가 내구성이 굉장히 낮게 느껴진다ㅜ

특히 액체가 담긴 컵같은 것을 올려두었을 때 잘못해서 건들이면 마구 흔들려서 ㅋㅋㅋㅋ정말 불안하다 ㅎ

그렇지만 뭔가 이쪽으로 좀 휜다고 해서 이 두꺼운 철재기둥이 뭐 부러지거나 할 것 같지는 않고..

 

흔들려서 순간순간 놀라고 신경쓰이지만

느껴지는 것 만큼이나 약한것 같지는 않아서 그냥 튼튼하겠거니~ 생각하고 이용중에 있다 ㅎㅎ

 

 

 

하여튼 이 베가 콘테이블 전체적인 총평은 

★3.5 개 정도 ㅎㅎ??

 

디자인도 이뿌고(내 방에 놀러온 친구들이 이뿌다고 했다 ㅎㅎ)

투명한 디자인이라서 넓지 않은 내방에 놓아두 공간이 답답하게 느껴지지 않는 다는 것이 장점이다 ㅎㅎ

그리고 기둥이 한쪽끝으로 가있어서 소파랑 겹치게 들여놓을 수 도 있고!!

또 높이조절도 되어서 너무너무 좋다!!!

나는 노트북할때나 책을 읽을때 높이가 높은 것을 좋아해서 다른 테이블 들은 살짝 낮다고 항상 생각해왔는데,

베가 콘테이블은 높이를 내가 딱 원하는 높이로 딱 알맞게 조정할 수 있다는것이 정말 좋았다 ㅎㅎㅎ

 

하지만 단점으로 생각보다 많이 흔들린다는 것,,,

그리고 뭔가 전체적으로 조화롭기가 힘든 디자인이라는 점..?ㅎㅎ

철제와 유리로 디자인된 제품이라서 그런지 

인테리어가 화이트톤으로 통일 되어있지 않는 이상 잘 어우러지기가 힘들것 같았댜

아니면 정말 센스있게 잘 배치를 하거나!!

 

마지막으로 가격이.... 이렇게 흔들리는..?제품이 이정도의 가격인 것이 뭔가 합리적이라는 생각은 많이 들지 않았댜 ㅎㅎ

하 그렇지만 몬가 특이한 디자인과 그런것도 고려하면 그렇게 비싼 가격같지는 않지만..

(내가 구매한 가격은 댓글로 문의해주시면 답변드릴게요,

저는 오늘의 집에서 구매했지만 인스타로 검색해서 더 찾아보니 조금 더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하고 있는 곳이 있더라구요)

 

그래서 3.5점이라는 평점을 주게되었다!!! ㅎㅎㅎㅎㅎㅎ

 

좀 애매한 점수지만 정말 만족스럽게 사용하고 있는것은 사실이다!

구매하실 분들에게 좋은 참고가 되었으면 좋겠댜 :)

 

말이 너무많아서,,, 여기까지 전부 읽어주신 분이 있으실지는 머르겠지만 말이다 ㅎㅎㅎ

😌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