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기

밀리무드 암막커튼 ・ 안티크화이트 컬러 리뷰!

반응형

밀리무드 루체르 암막커튼 ・ 안티크화이트 컬러

기존의 커튼..

 

 

옛날 고딩때쯤? 아닌가 스무살 초반때 인가에 예뻐 보여서 구매후 사용하고 있었던 레이스 커튼..

 

 

그치만 내 방의 전체적인 인테리어와,,(한쪽 벽지가 파랑색...) 

여리여리와는 거리가 먼 초딩때부터 써오고 있는 원목 옷장 등이 레이스커튼과는 도무지 어울리지 않아서,

그리고 요즘 너무 추워진 날씨에 창으로 찬바람이 숭숭 들어오는게ㅜ 레이스커튼은 커튼의 기능을 전혀 ㅋ 하지 못하는 것 같기도하여

드디어 커튼을 새로 사기로했댜

늦잠을 많이자는 나는 암막 커튼이 시급했는데,, 오늘의 집에서 눈이 빠지게 커튼을 찾아보다가 

무난한 흰색 커튼을 구매하기로 마음먹었다.

 

 

 

 

 

커튼이 있는 내 방 벽지 색이 완전 화이트가 아니라 살짝 회색인데 이게 정말 연한 회색이라서 커튼 색을 고르는게 정말 어려웠다.

 

그냥 아예 밝은 쌩 화이트를 하자니 커튼만 너무 밝을것같고 ,,, 베이지를 하기에는 내 방벽지는 약간 쿨톤 그레이라서 안어울릴게 분명..

또 시중에 나와있는 그레이 커튼들은 너무 진한 그레이여서 남자아이 방 같을 것 같았다 ,,, ㅜㅜ

 

그러다가 발견한 밀리무드의 '안티크화이트'컬러 커튼!

 

 

 

 

 

 

너무 베이지도 아니고 그렇다고 화이트도아니고 아이보리에 그레이 한방울 섞인 듯한 컬러감이 내 방 벽지와 잘 어우러질 것 같다는 생각이 들어서 선택을 하게 되었다!

마침 할인도 하구있고 ㅎㅎㅎㅎㅎㅎㅎ

 

(커튼은 기본으로 한쌍(2장)을 구매해야하니까 사이트에 나와있는 가격x2를 해야해서 생각보다 지출이 많아진다 ㅜㅜ

그런데 밀리무드 커튼은 흔하지 않은 컬러감에도 불구하고 다른 암막커튼들에 비해 저렴한 가격이어서 너무나 좋았다!)

 

내방에는 창 밑에 바로 침대가 있어서 커튼의 길이가 너무 길면 안됐는데,

마침 길이 165cm로 내방 창에 딱 맞는 길이로 선택을 할 수 있었댜 ㅎㅎ

 

 

말리무드에서는 주문을 하면, 카카오톡으로 안내원과 연결이 되어서

커튼을 연출할 공간과 잘 맞는 길이로 주문을 했는지 친절하게 확인까지 해준다 ㅎㅎ

 

 

 

 

 

커튼을 주문할 때 상세페이지를 보면 알겠지만,

가로 실측 사이즈에서 1.5~2배 여유있는 사이즈로 주문하면 자연스러운 주름으로 연출할 수 있다고 한다ㅎㅎ

 

 

 

다만, 조금 아쉬웠던 점은 이게 주문이 들어가면 제작이 시작되는 주문제작 형식인데, 

배송이 조금 많이..? 느리게 되었다ㅜ

 

내가 12월 27일에 결제를 했는데, 알림톡은 30일에 왔다.

그리고 최종 확인 후에도 일주일이 더 지난 1월 8일이 되어서야 ㅜ 커튼을 받아 볼 수 있었댜

뭔가 급하게 바로바로 사용을 해야하는 커튼이 필요하신 분은 주문제작 형식이 아닌 곳에서 커튼을 구매하시는게 좋을 것 같다고 생각이 들었다! 하지만 나는 사실 그렇게 막 급한것도아니고 추운거 며칠만 견디면 되는 거라소 걍 괜찮았다.........

 

 

여튼 그렇게해서 만나게 된 밀리무드 안티크화이트 커튼!

 

 

 

 

이러케 더스트백에다가 이뿌게 포장을 해서 주신다 ㅎㅎ

보이는 색은 정말 마음에 드는 컬러감이었다!

 

 

요렇게 리본으로 묶여서 온다. 아주귀엽다.

 

 

 

포장을 풀자마자 내 방의 벽지와 색을 비교해 보았다.

톤이 잘 맞는 느낌이다.

 

 

 

 

 

커튼링에 걸 고리가 12개 꼼꼼하게 잘 달려있다 ㅎㅎ

 

커튼링은 포함 상품이 아니니 필요하신분은 따로 구매를 해야한다!

나는 커튼링이 이미 있어서 구매하지 않았댜.

 

 

 

 

 

커튼봉 끝의 저걸 모라하지,,,, 막음장치? 를 돌돌 돌려서 빼준다.

저 마개를 뽑고 나면 커튼봉을 커튼봉 고리??에서 쏙 뽑을 수 있다.

 

(회색 벽지도 내가 셀프로 붙인거라서 그전에 있던 촌스러운 벽지가........창 위로 커튼봉 뒤로 조금 남아있따.....)

 

 

 

 

기존의 레이스 커튼을 ㅋㅋ제거해주었다..

 

 

 

 

잘가라..👋

 

 

열심히 커튼링에 고리를 걸어준다

 

 

 

다 걸어주었다!!

내가 기존에 갖고있던 커튼링 갯수와 고리가 딱 맞아떨어졌다!

12개가 커튼 하나의 기본 고리 갯수인가보다.

 

 

 

 

촤르르 느낌.

뿌듯 😎

 

 

 

 

반대편도 모두 달아주었다.

 

 

 

커튼을 모두 쳤을때 주름의 느낌. 자글자글한 주름이 생기는게 길이를 아주 잘 선택한것 같다.

 

 

레이스 커튼일 때의 어수선한 느낌보다 훨씬 정돈되고 차분해진 느낌!

 

 

 

 

 

하지만 사진상에서는 잘 보이지 않지만 ,,,

내 벽지는 몬가 쿨톤 회색빛인데 (사진상에서는 옆에 있는 가구색이 비쳐보여서  쿨톤인게 잘 안보인다..)

이 커튼의 색은 몬가 ,,,, 노랑연두빛 아이보리???

베이지같은 붉은 따뜻한 느낌은 아니지만 약간 노랑색이 감도는 흰색이라해야대나 ??

 

딱 이 바로위 사진이 보정 하나도 안한 아이폰사진인데 저런 느낌이다.

 

그래서 몬가 톤이라고 해야되나 명도는 벽지와 잘 맞지만

색이 몬가 어우러지는 느낌이아니라서 조금 실망스러웠댜ㅜ

그치만 이건 내가 잘 알아보지않고 산거라서 어쩔 수 없다고 생각한다!

ㅜㅅㅜ 초큼 아쉽지만 ,,,,

 

그래도 내방 벽지 페인트칠을 다시 싹하면서 좀 웜톤화이트? 그런걸로 다시 칠하면 되니까 괜찮을것같다!

 

 

그리고 대망의 암막률!!

 

 

 

 

 

이게 진짜 오후 12시쯤?

정말 밝은 대낮일때 찍은 사진인데 정말 암막률 100퍼센트라고 할 수 있을정도로 철통으로 빛을 막아준다!

 

진짜 틈사이로 새어나오는 것 말고는 빛이 절대 들어오지 않는다!!

 

진짜 한낮까지도 저녁인것과 같이 어두운 방안에서 꿀잠을 잘 수가 있다ㅎㅎ(그만자..👊)

 

 

정말 오랜시간 알아보고 구매하게된 말리무드 루체르 암막커튼!

결과적으로 찬바람도 아주 잘 막아주고 암막도 잘 되고 

색상이 100% 맘에들지는 않지만 그래도 전보다 훨씬 차분깔끔해진 방의 모습이 너무 마음에 든다!

 

이제 침구도,,,,바꾸고 하나하나 더 이뿌게 꾸며봐야지 ㅎㅎ

 

조금 오래걸리는 배송을 여유있게 기다리실 수 있는 분들께 

합리적인 가격의 밀리무드 커튼 정말 추천한다!!✨

 

 

 

✦오늘의 집 링크✦

https://ohou.se/productions/380363/selling

 

[맞춤]루체르 100% 암막커튼 린넨 거실커튼 가리개 침실 안방커튼

-69% 19,900원, 무료배송. 리뷰 4.5점, 76개

ohou.se

 

 

✦밀리무드 링크✦

smartstore.naver.com/milymood/?NaPm=ct%3Dkjtrxeku%7Cci%3Dcheckout%7Ctr%3Dds%7Ctrx%3D%7Chk%3De38bddb8db407884583387e6e663c9a82208c93c

 

밀리무드 : 네이버쇼핑 스마트스토어

간결하고 모던한 스타일

smartstore.naver.com

 

반응형